[in-my-bag] 04. (+인마이백 이벤트 열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818CAB15-527C-403E-A0AD-671E6FE7F8E5.jpeg

in my bag

뭘 그렇게 바리바리 샀는지
정신없어서 가방을 쏟아버렸다!

팩 붙이고 자는건 안좋다고 들었지만 귀찮아서 요즘엔 매일 매일 팩을 올려놓고 잔다. (나름 피부가 좋아지는 거 같기도?)
자고 일어나면 바닥에 말라비틀어진 허연 얼굴이 툭
떨어져있다.

요즘에 더 끌리는 간식은 젤리>초콜렛,
젤리 데이 맛있어요 😋
아침에 나갈때마다 소소한 간식거리를
가방에 챙겨나간다.
돌아올때에는 이미 먹어버려서 인마이백 사진을 찍으면 간식이 안나왔는데..
오늘은 다음날 간식이라 찍혀버렸다.
들킨 기분!


저의 in my bag 시리즈를 즐겁게 봐주시는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가방 속도 궁금해서
⭐️이벤트⭐️ 를 열어볼까해요.

이 글에 대한 보팅과 더불어
kr-inmybag 태그로 자신의 가방 속을
사진찍어 새 글로 올려주시는 분들 중
한 분을 뽑아
치킨 기프티콘 드릴게요!
(깜짝 추가당첨자가 있을 수도!!)
가방속을 찍어도 되고 꺼내서 찍으셔도 되고 방식은 자유에요.

기간: 이번주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까지

발표날짜: 월요일

가감없는 (감은 되지만 가는 안돼요! ㅋㅋㅋㅋㅋ)
가방속 노출해주시길 바라요.
😊
kr-inmybag 태그가 흥하길!!!

Sort:  

와 이거 신박한이벤트.. ㅋㅋㅋ
kr-inmybag 흥해라..!
이번에 참여는 진짜 쓰는 가방이 회사에 있어서
집에있는 가방으로 하면 왠지 주작조작이 될거같아 담에 참여할게요 ㅎㅎ

ㅋㅋㅋ언제든지 그냥 그 태그를 흥하게 해주신다면 감사할따름.. ㅋㅋㅋㅋ
진짜 쓰는 가방엔 대체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보통 코풀어야헤서 휴지가 꼭 있는데..

우와!! 치킨 기프티콘이라니 엄청나네요~! 얼마전에 진행한 고팍스의 광고 문구 공모가 생각나네요ㅋㅋㅋ 1글1닭

ㅋㅋㅋㅋㅋ1글1닭이 될수있게 스달 시세가 올라갔으면..

piggypet님 인마이백 재미나게 보고 있어요^^ 오늘은 외출하고 돌아와서 가방속에꺼 이미 다 부어버려서ㅋㅋㅋ다음 기회를 노려야할거같아여^^ 언제한번 제 가방속 공개하고 인마이백 태그 사용해 보겠습니다! 깨알같은 가방공개 시리즈 계속 흥해랏 얍🙏🏻

잊지말고 꼭 참여해주세요! ㅋㅋㅋㅋ 요즘 스달이 떨어지고 고래들이 파워다운해서 그런지 스티밋도 조용한거 같아요.
가방공개시리즈도, kr도 흥해랏🙏🏻

전 이미 공개했음으로........이벤트에 공개할 포스팅이 없네요.....쥬륵 ㅋㅋㅋ

매일 같은 가방을 들고 다니시는 걸로... 가방 속에있는거 안꺼내시죠! ㅋㅋㅋㅋ

저 매일 가방같고 같은 내용물뿐입니다....쥬륵
ㅋㅋㅋㅋㅋㅋ꺼낼일이 없는.....

ㅎㅎㅎ 이벤트는 참석안하구(가방속이 난리라 찍을 자신이...)
보팅하고 열심히 응원합니다 :)
이런 서프라이즈 이벤트 좋아요 ㅎㅎㅎ

쏟아서 지저분한건 조금 치워버리고 찍어도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응원감사합니다 과면 흥하게될지 ☞☜

오호! 이벤트도 좋고
인마이백 태그가 스팀잇에서 흥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젤리...정말 좋아합니다 !!!
흠... 제 가방에 뭐가 들어있는지 보러가야겠네요 ㅎㅎㅎㅎ

젤리젤리 원래도 좋아하지만 요즘에도 완전 빠져있어요.. ㅋㅋㅋㅋ
신농님 가방속 궁금합니다🙄

앗! 제 가방은 핸폰, 손수건 한장, 지갑이 다라서요. 부끄부끄 ㅋ

손수건 들고 다니는 사람이 많지 않은데, 부끄럽다니용! ㅋㅋㅋㅋ 에빵님 나름의 취향이 드러난 가방속일듯 해요!

ㅎㅎㅎ 재미있는 이벤트에요 @piggypet님.
저도 오늘 가볍게 외출하고 온 가방을 탈탈 털어서
조금 정리(?)한다음에 나열해보니까
저도 까먹고 있었는데 여권이 있네요 ㅎㅎㅎ
회사를 다니지만 속으로
'나는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비행기 탈 수 있어!'
라고 생각하기 위해 넣어놓는데
완전히 잊고 있었어요 ㅎㅎ
덕분에 다시 생각하게끔 되네요 :)

KakaoTalk_20180302_220346603.jpg

앗 써놓고 보니 ㅎㅎ 참가 방식이 새글쓰기였네요?
새 글로 올려야겠어요 ㅎㅎㅎ

앗 그래도 참여 한걸로 칠게요😆👍
여권을 가지고 다니는거 특이해요! ㅋㅋㅋㅋ 진짜 언제든 떠날수 있다는 용기(?) 를 줄거같네요! ㅋㅋㅋ
아이패드에 같이 있는 건 전용 펜인가요?!

네 요즘 제가 99% 그림 그리기 용도로 쓰고 있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이에요 :)
요즘은 여권이 가방안에 있다는 사실도 잊은채 살고 있었네요 ㅎㅎㅎ
연말의 여행을 위해서 여권이 잘 있어주었으면 해요 :))

ㅋㅋ 전 가방 속에 달랑 책 한권.
뭐 오픈할래도 보내드릴게 없네요. ㅠㅠ

어떤 책 읽으시는지, 혹시 무슨 메모를 하며 읽으시는지 그런것도 다 궁금합니다 👀
우리 현대인들에게는 관음증이라는게 기저에 깔려있나봐요.

젤리성애자입니당. 젤리 만세 젤리 최고!

편의점과 세계과자점의 모든 젤리를 섭렵할 그날까지!

피기펫님 leon(레옹) 젤리 드셔보셨는지여. 올리브영, 편의점 등에서 볼 수 있던데 짱맛있어요 ㅠㅠㅠ

알아요 ㅠㅠㅠㅠㅠ 뭔가 괴물같은게 그려져있는 흑흑 갑자기 먹고싶네용... 젤리 전도사님같군녀

굌ㅋㅋ물ㅋㅋㅋㅋㅋ 정확해욬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젤리전도사죠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80.32
ETH 3371.9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