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포에서, 매수를 한다... 공포 지수에 대해서

in #kr-gazua6 years ago

오랬동안 안봐서 어째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이젠 다시 총알 투입을 해야하나??
맨날 투입만 하는구나 ㅜ
버티기 5년 목표 뭐 일이 있겠져 형!!

Sort:  

5년 계획 아주 좋아 (가즈아택이라...ㅋㅋ) 기범h 대마왕 고래되어 있을거야~! 화이팅!!!

땡큐!! 땡큐!!
잘 될꺼라 믿고 꾸준히 투자중이야ㅜ형!!
형도 대빵큰 고래 되길 바랄께

@kibumh 같이 고래 고고고~!! ^^

5년 버티면 뭐가 되나? 반감기??
적절하게 수익이 나오면 부분 이익실현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수익이 잘 안나오네

ㅋㅋ 그러게 나 장타로 현재까진 망한케이스
단타론 더 망한 케이스라 이제 적당히 우량하면
그냥 장타.... 그냥 잘 될꺼리 생각하고 장투중..
안돼면 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