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에서, 매수를 한다... 공포 지수에 대해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이야,
어제 오후 7시 경인가? 비트가 다시 폭락하기 시작한게.. 아침까지 해서 약 $1,000 정도를 내려버렸지. 아마도, 레알 호구인내 마음속에 "아 이제 슬슬 가나보다, 저점이 조금씩 오르고 있다! 이젠 사야되!!!" 라는 생각이 생겨서 떡락이 오지 않았나 생각 되, 나 같은 호구는 샀을 꺼고, 누군가는 던졌겠지. 적절한 이익은 늘 옳겠지? 그나마 스팀으로 단타쳐서 갯수는 늘렸다. ㅎㅎ

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아는 형도 있겠지만, 텔레그램에 COINNESS News Feed (코인니스) 라는것이 있어, 암호 화폐에 대한 뉴스를 알려주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정보가 들어오기 때문에 종종 읽곤 하거든, 혹시나 모르는 형을 위해 주소를 알려주면 "https://t.me/coinnesskr" 여기야

이 뉴스 중에 이러게 있어,
image.png
알터너티브(Alternative) 에서 제공하는 공포 지수인데, 난 이걸 자주 보고 싶은데, ㅋ 뉴스만 기다리면 언제 올지 모르니깐, 직접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아봤어, 오늘 그 사이트를 공유 하고자 해, 내가 검색할때는 찾기 힘들었거든 ㅎ

주소는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여기야

Crypto Fear & Greed Index on May 15, 2018

현재 공포 지수는 Extreme Fear
역대 최저값은 8이었지만, 17도 상당히 낮은 편이니깐, 어쩌면 매수 할 타이밍일지도? 모르겠네? 물론 나는 총알이 없어 ㅋㅋㅋㅋㅋ

이 데이터는 Volatility (25 %) / Market Momentum/Volume (25%) / Social Media (15%) / Surveys (15%) / Dominance (10%) 으로 이루어 진다고 하니깐, 100% 신뢰는 아니더라도 참고 정도 하면 좋을 것 같아.

오늘도 성공적인 투자 하자. 투기하지말고 ㅎ

Sort:  

공포에 매수하고 환희에 팔라던데...

저도 그냥 총알이 없네요 ㅎㅎ

안되, 공포 말고 씹공포가 올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렇게 남겨둘 돈 있었으면 진자에 넣었겠지만...

모르지만 긴박하구나 하는걸 느낄수 있는 글이네요

ㅡ ㅡ:

네이버 스팀탕  오픈메인 이미지.jpg

스팀탕오픈화

재밌는 만화네 ㅋ 종종 ㅋ구경 갈께~ ( kr-gazua 태그가 있으면 반말!)

오랬동안 안봐서 어째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이젠 다시 총알 투입을 해야하나??
맨날 투입만 하는구나 ㅜ
버티기 5년 목표 뭐 일이 있겠져 형!!

5년 계획 아주 좋아 (가즈아택이라...ㅋㅋ) 기범h 대마왕 고래되어 있을거야~! 화이팅!!!

땡큐!! 땡큐!!
잘 될꺼라 믿고 꾸준히 투자중이야ㅜ형!!
형도 대빵큰 고래 되길 바랄께

@kibumh 같이 고래 고고고~!! ^^

5년 버티면 뭐가 되나? 반감기??
적절하게 수익이 나오면 부분 이익실현 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수익이 잘 안나오네

ㅋㅋ 그러게 나 장타로 현재까진 망한케이스
단타론 더 망한 케이스라 이제 적당히 우량하면
그냥 장타.... 그냥 잘 될꺼리 생각하고 장투중..
안돼면 ㅜㅜㅜㅜ

아, 총알 없는게 평샌 문제임. ㅎㅎ

ㅋㅋㅋㅋ 총알!!! 내 총알은 질질 새고 있나바 ㅠㅠ

@ayogom ㅎㅎㅎ.. 아예 없는게 문제라서. ㅎㅎ

ㅋㅋㅋㅋ 자자..뭐 어디든 다 털어서 삽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터이상 털게 없어... 흑

주머니도 털고 , 머리도 털고 다털으!

암호화폐의 공포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었구나..!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얼른 즐겨찾기 해놨어^^

응 잘했어 ㅋㅋ 어제 오늘처럼 떡락 하는날이 있으면 가서 확인 하곤 해 ㅋㅋ
물론 사지는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알좀..ㅠ

꼭 이럴 때 총알이 없더라구.. 여기가 바닥인가 싶으면 지하가 있고.. ㅜㅜ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 ㅋㅋ
자꾸 시세 보게 되네, 마음이 편하질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션 등록

나만 무서운건 아니라는거 ㅋㅋ

떡락에 떡락에 떡락을 거듭해도 떡락을 하니깐 저점이란 있을수 없어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84.64
ETH 3864.0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