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45]우리 몸은 내가 하는 모든 말을 다 믿는다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카일이야.

언니오빠동생들은 화가 날때 어떻게 해?
사람들은 화나 스트레스를 적당히 잘 푸는 것도
건강을 위한 길이라는데,
난 아직도 잘 모르겠네.
물론 사람들 만나 술마시며, 수다떨거나,
걷거나, 뛰거나,
스윙댄스를 추거나,
하면 기분이 풀리긴 하던데.
문제는,
아, 스트레스 쌓이니까 풀러 이거하러 가야지! 이건 안되더라고.

무튼,
회사에서도 시기가 있는지,
어느 정도 마인드 컨트롤이 되는 시기가 있는가 하면,
안되는 시기가 있어.
지금이 딱 그런 시기인가바.
미운 사람을 미워하지 말고,
xx같은 사람을 안쓰러워하고,
그래서 내 생각과 말을 컨트롤 해야겠어.

남을 미워하다가 내가 병들겠거든.

火하지 않은 花요일 되기를~


Fotor_152256908140910.jpg
(by galaxy note8)


우리 몸에게 어떤 말을 하는 지에 따라 신체 건강이 좌우된다.
우리가 하는 말이 몸과 마음의 건강에 결정적이다.
무심결에 ‘이 무릎은 결국 고장이 날거야.’
‘그 애가 내 심장을 찢어 놓았어’라는 식의 말을 하다보면
결국 무릎이나 심장에 병이 생긴다.

  • 바버라 호버먼

@dorothy.kim님 감사합니다~

Sort:  

난 힘든 일이 있으면 기분에 따라 전환을 위한 음악을 들어, 물론 자기도 하고 다른 게임을 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있어.

아... 게임에 스트레스가 쌓이면 답이 없긴 하지만 말야 ㅋㅋㅋㅋ;;

ㅎㅎㅎㅎ 스트레스 풀러 게임하다가 되레 스트레스 받는다는~ ㅎㅎ
뭐든 즐길 줄 아는 자세는 정말 중요한것 같아~

Such a great blog post. Liked the image :) Upvoted & Followed Hope u can check my latest too. thx

스트레스받으면~
여친만나서 신세한탄하면서 맛난거먹으면서 대화하면
잘 풀리더라구~
그런대 여자친구는 이런 짜증 받아주는것도 싫긴하겠다..
헝.....

맞어 너무 길게하거나 너무자주하면 안돼 ㅎㅎㅎ

신세한탄을 공감해주는 것도 힘들지만,
공감받지 못 하면 더 힘들지 않아?
난 그래ㅎㅎ
그래..매일 들어주는것도 대단하지.
변하지않는 것들, 같은 얘기들..
여친한테 잘해줘야겠네~^^

미안함이 요즘 많이들어~
요즘 야근이랑 일이 너무 많아서
이번주 일요일 4주년인데 잘해줘야지!!

화를 푸는 방법을 찾는것도 좋지
술이 술이 최고지.ㅎㅎㅎ
하 하지만
웬만 하면 화가 나지 않는 마인드를 장착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성격별로 쉽진 않지만
그게 쉬운 성격도 있지.......

다 그러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의식적으로 노력해야 겨우 분노가 일어나는

그런 성격 어때?

ㅎㅎ 나도 갖고 싶다.
어디서 살 수 있어?

계룡산

술이지... 키아~

키아..진탕 먹음 풀릴 때가 있지.
근데..매일 먹어야하면 것도 스트레스안

요즘 스트레스 받는구나 ㅠㅠ 밀려오는 스트레스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을때가 있어 ...이것 저것 해봐도 풀리지가 않을때 ...그럴때는 좀 쉬는것도 추천행 ...

그때 그때 잘 풀었어야 하는데.
응어리 진게 많은데..
울 나라에서 휴직, 안식년 이러게 쉽진 않잖아.
노력중이야~

ㅎㅎ 그러게요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푸는것도 중요하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성격인가베요.
후훗..
노력중입...이야...^^ 고마워

명상하면 모든게해결된다는데 솔직히 명상까진못하겠고..ㅋㅋㅋ 물마시면서 다른생각하는것도 괜찮더라

거리를 두고 벗어나는 게 방법인데 그것부터가 쉽지가 않은가봐.
근데 오늘은 했어ㅎ

깜짝...스파업...축하!

겨울에서 봄으로 변하는 시기, 호르몬의 불균형.....식사제때하고,,,밥반찬 골고루먹고,,,,영양제 먹어!

헛~ 눈치챘네?
고민이야~ 포스팅하고 응원(?)에 힘입어 스파업 했어~ ㅎㅎㅎ (현금의 가뭄이 언제나 해소될란지;;; ㅠㅠ)

현금가뭄의 문제는 30대부터 내가 고민하던 문젠대...지금까지도 해소되지 않아~
그냥 포기해~ 그런날은 안올꺼 같아.....그냥 맘편히 살아~

오! 스윙댄스! ㅎㅎㅎ
힘든일이 있구나.카일~ 쓰담쓰담! 힘내고 맛난거 묵고!

스윙댄스~잼난데~~ 몬하네ㅜㅜ
오늘은 끝까지 그랬네..
낼은 좀 더 나아지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81.27
ETH 3757.8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