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가즈아#32]카일의 외국어 정복(?)기-일어편#9 반말버젼 -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병맛 주의)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카일이야.

외국어 정복기라 쓰고 단순한 경험, 감상기라 읽는 포스팅이야.

먹방 일드 '고독한 미식가'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데.
그 외에도 만화를 원작으로 한 먹방 드라마나 음식관련 영화가 정말 많지.

근데도 고독한 미식가만한 게 없더라고.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요 드라마.

세일즈맨 칸타로의 달콤한 비밀.
배우도 생소하고 왠만한 먹방드라마는 그닥이였기에..별 기대없이 클릭했는데...

멍미..이거 머야...
무슨 드라마가 이래~~~~~~
빠져든드아~~~!!!

프로그래머이자 달콤함을 신봉하는 칸타로는 디저트를 더 맛보기 위해 출판영업직으로 이직을 해.
빨리 맡은 업무를 처리하고 농땡이를 치기 위해.

관전 포인트 1

일단 이 배우, 오노에 마츠야

이 배우의 신들린 연기.
때론 변태스럽고, 변태스럽고...변태스러워....
디저트에 빠진 변태...;;;
가부키배우 출신이라는데...가부키란 게 어떤건지 잘 모르겠으나...표정 연기 쩔어.
그래도 성대가 좋아, 목소리도 연기도 짱이지.
이 친구의 목소리를 듣다보면 드라마에 절로 빠져들어.
애니메이션 성우역도 땄다고 하니, 목소리 연기 진짜 짱

관전포인트 2

다큐같은 디저트 영상
디저트관련 다큐멘터리를 몇 편봤었는데,
그런데 나올만큼 영상이 정말 좋아.
일반 먹방 영상과는 또 다름.

관전포인트 3

다큐같은 디저트영상에 덕후를 부르는 병맛 영상

백시럽의 맛을 묘사하는데 나오는 장면이야

일본 녹차, 말차의 맛을 표현하는 장면

이 외에도 각 회마다 정말 기상천외한 장면들이 나와

관전포인트 4

지루하지 않은 스토리 구성
칸타로의 상상과 그의 이야기를 매회 재미나게 구성하고 있어.
당근 해당 디저트와 관련있게

관전 포인트 5

디저트에 너무 집중하다보니 맛에 취해
이렇게 디저트나 그 재료로 빙의하는 CG
퀄리티가 꽤 훌륭하다 생각했음.

관전 포인트 6
등장하는 12개 디저트 가게 전부 실존한다고 해.
일부 얘기는 각색한거라지만 그래도 블로그처럼 역사나 재료에 대해 꽤 상세히 알려줘.
이 가게들따라 여행하고 싶어졌어.

관전포인트 7
매회 공자나, 니체 같이 다른 사람들의 명언을 조합해서 디저트 소개나 스토리를 이어가는 것도.
이 드라마가 꽤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 점.

무튼, 특이하고 잘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해.
다만, 좀 덕후스러워.
변태스러워.
그가 맛에 반한 순간이라더니 먹는 입술이라던가..엄마 앞에서 디저트 먹는 각도라던가..
아님 걍 배우(연기)자체가 변태스러운 건지도...
무튼.
그럼에도 빠져들어.

그리고 @gochuchamchi 에게 강추.
포스팅 하기전부터 고추참치에게 꼭 추천하고팠어.
이유는 몰라.
걍 좋아할 거 같아서? ㅋㅋ

어쨌든 얘도 만화 원작.
상상 장면은 원작대로 만든건지 참 궁금해지더라.

한편 25분 정도니까 금방 볼거야.

삶이 무료하거나 심심하면 강추 ㅎㅎ

짧게 쓸랬는데 길어졌다.

자~ 우리 모두 병맛에 빠져보자~

언니오빠들이 좋아할지는...

달콤함만이 알고 있으니~

Sort:  

ㅋㅋㅋㅋ 영상들이 왜 저런거야? 진짜 웃기다!!

오라버니 시간 남 함 봐봐~
웃음 빵빵~!!!! 활력을 줄거야~ 병맛지대로!!!!

이 감상평을 보니 일본이 급 궁금해져요^^~

ㅎㅎ 이 드라마보심 약간은 이해하실듯...그들의 정신세계...

병맛 영상이 내 취향이네!ㅋㅋㅋ

ㅎㅎ 시간내서 후다닥 봐봐~
빠져들어~

와 이거 완전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느낌있다...

느낌 아니까~~~ ㅎㅎ

ㅋㅋㅋ 그느낌 느껴보고싶군요..

배우들의 고생이 심했겠습니다. 스샷만 봐도...^^

ㅎㅎㅎㅎㅎ 그렇지요?
저 시럽샷은 꽤나 충격이였습니다. ㅎㅎㅎㅎㅎ

ㅋㅋ얼굴에 녹차 뒤집어쓰는 배우들 정말 힘들었게어요 ~~^^

녹차에 시럽에...좀 충격이였습니다 ㅎㅎ
뭔가 일본스럽그라싶었고.
그걸 넘 자연스러 받아들이는 배우에게 박수를...

고독한 미식가 밀린거 봐야되는데... 볼 시간이 없네!

고독한 미식가 얼마전에 한국와서 찍었다는 거 봤어...
뭔가..뭔가...일본 음식 먹을때랑 느낌이 달랐어..ㅎㅎ
우리한테 익숙해서 그런강;;;

외국어를 잘하시나봅니다. 영화보면서 외국어를 배우는 분들이 성공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냥 의사소통만 되는 수준입니다.
공부하자고 해 놓고, 책상에 앉아있기 시름 드라마를 봤지요 ㅎㅎㅎㅎㅎ
공부하는거라고 위안하면서~

엌ㅋㅋㅋㅋㅋㅋ 뭔가요 이겈ㅋㅋㅋㅋ
무조건 봐야겠습니다!!
감사요~!ㅋㅋㅋㅋ

스샷만 봐도 땡기지 않나요? ㅎㅎㅎ
꼭 보세요..
첨엔 머야...이런데 보다 보면 빠집니다~

You received 100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9.11.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