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가즈아#16]간만에 맑은 하늘~ 나가즈~앗!!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카일이야~
석가탄신일(화)을 둔 샌드위치 휴일~
다들 월요일 쉬는거 맞지~?!

다들 산으로 들로~
나는 월요일 볼일이 있어 멀리는 못 가구~

가까운(?) 홍대로 나왔어~

양화대교를 지나는데(양화대교 맞나?ㅋㅋ)
저 뒤에 북한산이 보이네~

20180519_145536.jpg

쾌청까지는 아니라도 맑아 ~ 맑아~

다들 해피한 주말 보냉~^^

U5dtG92GYt5jFHz1y43Ne3o316jCryt_1680x8400.jpeg

Sort:  

오늘 날씨 넘흐 조쵸^^

너무 좋았는데 실내에서만 거의 있었네!

날씨좋다
행복한주말보내형 :)

응~ 눈누난나~~^^

월요일 화요일 둘다안쉬는 히히

흐흐...웃프다;;;;;

이런 하늘을 보는 게 얼마만인지 ㅋㅋㅋ나도 광합성 좀 하러 마포 가는 길~

마포에서 잼난 거 하셨...어?
서울에도 갈 데 먹을데 많은데~ 언제 다 하낭!!

월요일 출근인 1인 추가...
그래도 날씨 좋은 건 아주 좋음 ㅎㅎ

허허허....샌드위치라도 다 쉬는 건 아니엇네요 ㅎㅎ
미세먼지가 곧 다시오려나요~ 그건 그때고...일단 놀즈앗!

오랫만에 파란하늘을 보니 기분이 좋네
하지만 월요일에는 안쉰다는거..
난 오히려 내일 인도로 출장가..
월,화 모두 일하겠지
내 몫까지 놀아줘~

갠적으로~ 해외 출장은 추천해!!!
어떤 사람들은 싫어하지만, 어쨌든 회사돈으로 뱅기 타고 해외 구경하고 밥 먹잖아~
피곤하겠지만 잘 다녀와~ (부럽당!!!)

나도 해외출장을 싫어하는건 아닌데..
개인적으로 인도는 좀 별로야
우선 자유시간이 하나도없어 구경도 못하고
벌써 7번째기도하고..
예전에 유럽출장갈땐 좋았는데..
암튼 잘 다녀올께 고마워
너도 연휴 잘 보내

나도 같이 가즈앗! ㅋ

ㅎㅎㅎ다 함께 가는 고얏!!!

형 난 연차 퇴짜맞아서 월욜 출근이야ㅜㅜ슬프다~즐거유 연휴 보내~^^

으앙..ㅜㅜ 상사 누구야 바쁘다..아니 나쁘당..

와 저거 우리나라 날씨 맞음?
오랜만이네 맑은하늘

ㅎㅎㅎ 우리나라 서울 양화대교~ 양화대교~ 아버지는~ (무슨 노래지;;;)

날씨 죽인다~~~ㅋㅋ

내일도 좋았으면~ (근데 따로 계획은 없다;;;)

연휴내내 좋데~~근데 따로 계획이없다니.....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94
ETH 2621.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