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당첨 결과 및 3월30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도 프로야구 재밌게 봤어?
@keydon 형이야~

오늘은 참 우울한 날이야~
"비더레전드 콤보"가 오늘 끊겨부렸어~
최정이가 안타를 못쳤네?
내일부터 원점에서 다시 시작이다~

요즘들어 #kr-baseball 태그를 사용해서~
각 종 "포스팅"을 올려주는 칭구들이
엄청나게 늘고있어~
가끔씩 #kr-baseball 태그에 들어가서~
최신글들 좀 읽어주자~
그래야 #kr-baseball 태그도 남부럽지않게~
"활성화"되니깐 말야~

그럼 오늘 경기의 당첨자부터 공개해볼까?

  • [넥센 김하성] 4타수 2안타(1홈런) - 3점
    (홈런은 2점이라는거 다들 알지?)

오늘 "최다안타 이벤트" 당첨자는 1명이야~
단독 당첨자@toporo 칭구가 당첨이 됐네?
축하한다~ 넥센선수당첨된건 요번이 처음이네?

그래서 당첨자총 1명이고~
오늘 이벤트 저자수익1$야~
(은행 예금 3$ 적립중)

규정대로 1/3은행저금해야하지만
오늘은 저작수익이 얼마 안되니까~
@toporo 칭구 계좌100% 전부 입금해줄껭~
역시 단독당첨"꿀맛"이다~

그리고 이벤트 홍보도 좀 많이해줘~
보팅리스팀도 가끔씩 좀 부탁할께~
참여하는 사람이 많아야~
당첨금도 커지고 재미도 커지니까 말이야~

그럼 3월 30일 경기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봐라~
이번에는 행운이 있길 바랄께~

그리고 알쥐?
같은 팀 응원하는 스티미언 블로그 찾아가서~
최신글"보팅"해주는거?
같은 팀 응원하는 칭구들이 별로 없는 칭구들은~
어디가서 칭구들 좀 물어와~ ㅋㅋㅋ
내가 많이 이뻐해줄께~

그럼 내일 보자~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팀명기아두산롯데
야구@batman85@leeyh@nowmacha
좋아@thelump@ibobbymari@moonm00n
하는@pandafam@edwardcha888@jang-doctor
스티@darkhorse81@sismaru@yyesmen
미언@mathetes@dropthebeat@hsyoon
@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bestbong@backjungmin
@mimistar
!!!@bellomedley
@excepter
@bewater7771
팀명NCSK넥센
야구@goodhello@futuro111@yurizard
좋아@gteeting80@knowkorea@jjian
하는@syivestre
스티
미언
!!!
팀명한화LG삼성KT
야구@sobbabi@lazyrodi@kaine@keydon
좋아@hyeongjoongyoon@caferoman@banguri@youngbonku
하는@toporo@ninetykids@moont0
스티@ravenkim@ganzi
미언@designkoi@jinty1004
@songwriter
@peanut131
!!!

Sort:  

두산 양의지 도전!

4타수 2안타(1홈런) - 3점

입금 완료

넥센 서건창

기아 버나디나..ㅎㅎ

5타수 2안타 - 2점

아놔~ 버나디나하려고 했는데 ㅋㅋ
그럼 기아 안치홍으로 가즈아~
내일 최다득점 팀 맞추기 이벤트도 많이와죠~!!
오늘 맞춘 사람없어서 오늘 보상 내일 언져간다~ㅎㅎ

알았다~

4타수 2안타 - 2점

롯데 민병헌
아섭이랑 병헌이말곤
야구안하려나봐ㅠㅡㅠ

오늘 최준석 쓰리런~
실시간 검색어 3위

준스기는 NC가부렀자네~ㅋㅋ

2타수 0안타 - 0점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가즈아 태그니 반말체 맞지?!ㅋㅋ
흐얼 형 나도 두산팬인데 내이름도 넣어줘ㅜㅜ
지금은 비록 엘쥐 선수지만
비더레에 가장 근접할 선수면
두산베어스의 영원한 심장
LG기멘수 김현수에 베팅하겠어!!
보팅할게~ 아으으으 kr-baseball 태그도 있다니....
야구 포스팅도 함 해봐야 하나...
쓰고싶은 얘기는 많고 글빨은 안살고 시간은 없고...
그래도 스팀잇이 있어 참 행복한 요즘이야!!
보팅하고 갈게~

ㅇㅋ 내일 업데이트 해줄껭~

4타수 0안타 - 0점

헨수야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 두산 양의지로 바꾸고싶다아ㅜㅜㅜㅜㅜ

나 다시 기아 최형우^^ 히히힛

벨로~ 오랜만~ ㅎㅎ

어제 깜빡하고 응원 하루 못했어 힝ㅠㅠ
근데 키돈 형아 저녁 뭐 먹었셔?

3타수 0안타 - 0점 ㅠㅜ

우앗! 내가 1등했네? 독식으로? 형 우울한데 혼자 기뻐해서 미안~
내가 시범경기 보고 왔었자나. 그날 김하성이 연타석 치던게 생각나서 적어봤었어 ㅎㅎ
암튼 고마워~
오늘은 NC 스크럭스 한표 갈께!

어~ 축하한다~

3타수 1안타 - 1점

앗, 서건창 뺐겼네....음, 좋아 , 미워도 다시 한번,
롯데 손아섭. 아섭아~ 가즈아~

똑같은 선수 해도 돼~ ㅎㅎ
혹시 단독당첨 노릴려고?

4타수 0안타 - 0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16.84
ETH 3827.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