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 이벤트]당첨 결과 및 3월27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도 프로야구와 함께 주말 잘 보냈어?
@keydon 형님이다~

어때 대문 바꿨는데~ 깔끔하지?
"비더레 이벤트"라고하면~
못알아 먹는 칭구들이 많아서~
그냥 깔끔하게 "최다안타 이벤트"로 바꿨다~
그리고 당분간 #kr-bethele 태그는 사용하지 않고~
#kr-baseball 태그와 여러 인기 태그들만 사용할꺼야~
#kr-bethele 태그는 내가 처음으로 만든 태그
애착이 많이 가는 태그지만~
이벤트참여하는 사람들을 많이 늘리는 것보다
더 중요하지는 않은 것 같아~

그럼 오늘 경기의 당첨자부터 공개해볼까?

메들리 칭구가 참 야무지네~
90점 받은 선수선택했어~
근데 상금양현종한테 받길 바랄께~

당첨자총 2명이고~
오늘 이벤트 저자수익3$야~
형이 여기저기 알바뛰어서 상금 많이 마련했는데~
지금 삭신이 많이 쑤신 부분이다~

근데 어제처럼 당첨자가 막 8명씩 생겼을 때를
대비해서 앞으로 1/3은행저금할께~
길게보면 그게 더 낫겠지?

그래서 오늘의 당첨자들에게는 1$씩 입금한당~

그리고 이벤트 홍보도 좀 많이해줘~
그냥 주사위 굴리는 이벤트들보다는~
재미도 있고 상금도 꽤 큰 편이자나~ ㅋㅋㅋ
부탁할껭~

그럼 3월 27일 경기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봐라~
이번에는 행운이 있길 바랄께~

그리고 알쥐?
같은 팀 응원하는 스티미언 블로그 찾아가서~
최신글"보팅"해주는거?
같은 팀 응원하는 칭구들이 별로 없는 칭구들은~
어디가서 칭구들 좀 물어와~ ㅋㅋㅋ
내가 많이 이뻐해줄께~

그럼 모레 보자~

[스티미언 프로야구 응원팀]

팀명기아두산롯데
야구@batman85@leeyh@nowmacha
좋아하는@thelump@ibobbymari@moonm00n
스티미언@pandafam@edwardcha888@jang-doctor
화이팅!!!@darkhorse81@sismaru@yyesmen
@mathetes@dropthebeat@hsyoon
@chrisjeong@yirgacheffe2shot
@bestbong@backjungmin
@mimistar
@bellomedley
팀명NCSK넥센
야구@goodhello@futuro111@yurizard
좋아하는@knowkorea@jjian
스티미언
화이팅!!!
팀명한화LG삼성KT
야구@sobbabi@lazyrodi@kaine@keydon
좋아하는@hyeongjoongyoon@caferoman@banguri
스티미언@toporo@moont0
화이팅!!!@ganzi
@jinty1004

Sort:  

아놔 진짜ㅋㅋㅋㅋㅋ

기아 최형우 가즈아

5타수 2안타(1홈런) - 3점

굿~~ㅎㅎ

히힛~스릴있어요 ^^
감사해요^^

가즈아였네 ㅋㅋ 존댓말 쏴리~

방금 입금했습니당~ 근데 왜 갑자기 존댓말?? ㅋㅋㅋ

가즈이인지 몰랐어
정신줄 챙겨야지 ㅋㅋ
고맙

오늘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ㅠㅠ
KIA 이명기~

4타수 1안타 - 1점

롯데 손아습... 손아섭 .. 다시 도전

3타수 0안타 - 0점

넥센 박병호

3타수 2안타 - 2점

기아 김선빈 ㅋㅋ

3타수 1안타 - 1점

두산 파레디스!

3타수 1안타 - 1점

이거 언제까지 적어야하냐?
선발 누군지는 알고 쓰자ㅋㅋㅋ

전에 이벤트 안내문에 계속 적었는데~
이제는 어느정도 정착됐다싶어 설명안하고 있다~
이벤트 마감 시간은 항상 경기 시작 10분전까지다~
그리고 아까 1$ 입금했다~

이번 보상은 꿀맛이군!!
화요일에 꼭 참전하겠다ㅋㅋ

KT - 로하스

4타수 1안타 - 1점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