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콩 한쪽이라도 나눠 먹자~ 간식값 나눠줄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keydon 형이야~

형이 요새 스팀잇에서 을 쓸 때~
이 심심해서 스팀잇에서 앵벌이스달
간식을 사먹고 있어~

뭐 대충 하루에 5천원정도 버는거 같은데~
형이 혼자 먹으면 체할까봐 니들이랑 나눠먹으려 한다~

그럼 형이 진행하는~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해줄께~
별건 아니고 그냥 형이 사먹은 간식값을 맞추면 돼~

근데 난이도를 올리기 위해서 내가 할인마트에서~
구매하기 때문에 끝자리
10원 단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가장 근사치를 맞추는 당첨자에게는~

내 피같은 간식값 $1스팀을 나눠줄께~


그리고 그 다음 차점자에게는~

아차상으로 $0.5스팀을 나눠줄께~


콩 한쪽이라도 나눠 먹어야지~
다 먹고 살자는 일인데~

정답자가 많으면 가장 빨리 "댓글" 단 칭구에게~
"당첨금"이 들어간다는건 말 안해도 알지?

그리고 이건 고급팁인데~
형의 또다른 포스팅에~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힌트들이 언급되어 있어~

추억의 J-POP "우타다 히카루"편

이번 회차의 힌트는 위에 링크포함되어 있으니까~
들어가서 힌트도 찾고 심심하면 도 한번 읽어보고~
댓글도 좀 달아주고 그래라~ ㅋㅋㅋ

힌트를 보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는거 이제 다들 알지?

지난 회차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

그럼 지난 회차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정답공개해볼까?

  • 롯데리아 새우버거 x2 (리아데이 1+1) : 3,600원
  • 롯데마트 1000 콜라 : 1,000원

  • 시장표 어묵바 : 1,000원

합계 : 5,600원

<당첨자 발표>

당첨자
@mimistar
@mathetes

이번에는 솔직히 문제가 너무 쉬웠지? ㅎㅎ

다음부터는 난이도를 좀 높여야겠다~
정확하게 맞춘 친구가 두명이나 나왔네?
@mimistar
@mathetes
두친구 축하하고 당첨금계좌입금해줄께~

그럼, 이번 회차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진행해볼까?

쨔쟈쟈잔~

맛있겠지?
블루베리가 박힌 "바나나 머핀"이얌~
근데 또 엄한 가격 적지 말고 꼭 힌트보고 적어라~

그리고 같이 먹은 쬬꼬우유

그럼 저 두가지 간식값총합"댓글"로 적어봐라~


당첨자에게는 $1 스팀을~
아차상에게는 $0.5 스팀을~
간식
사먹으라고 입금해줄껭~

그리고 형 착한일 하니까 보팅도 좀 눌러줘~
그럼 다음에 보자~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어려워 3790원ㅋ

요새 문제를 너무 쉽게 내서~
요번에는 좀 어렵게 냈어~ ㅋㅋㅋ

3490원
아무나 써도 되는겨?

아무나 쓰라고 이벤트 여는거지~
환영한다~

4640원!! 오늘은 토요일이니깐 내가 맞춰버릴께 ㅋ

4650원 해볼까 ㅋㅋㅋ?
이번꺼 너무 어렵당

4000원!

@mimistar
@mathetes

당첨금 입금 완료~

음 3650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592.54
ETH 2911.8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