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형들~ 숫자퍼즐 알아? 이제 문방구에서 안파네 ㅎㅎ

in #kr-gazua6 years ago

당신의 포스트는 아주 좋습니다, 퍼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내 자유 시간에 나는 종종 그것을한다. 내가 좋아하는 퍼즐

Sort:  

외국분이라 번역기를 쓴것 같은데 가즈아에 대해 설명해 줄 수가 없다 ㅡ.ㅡ;

이 세상은 세련된 친구입니다. 조수를 사용하여 번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oogle이 이미 존재합니다. 더 정교한 Google 사용자가 있습니다. 헤헤

헤헤 도 번역기에 나온다고?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항상 다음 게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