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숫자퍼즐 알아? 이제 문방구에서 안파네 ㅎㅎ

in #kr-gazua6 years ago


[kr-gazua 반말주의] 형들 이 퍼즐 맞추는거 알지? 어릴때 문방구에서 사서 집에서 빨리 맞추려고 많이 했었는데... 요즘엔 이거 문방구에 팔지도 않더라 ㅎㅎ

그래서 애들 놀게 해주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겨우 찾아서 주문했어. 칸 많은건 첫째, 칸 적은건 둘째꺼야. 처음엔 못하더니 7살아들은 그래도 잘 맞추넹

그냥 부모마음으로 이거하면 애들 손가락 끝이 자극되고 머리 회전이 빨라져서 '머리가 똑똑해지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에서 샀는데...

어릴때 내가 놀게 없어서 퍼즐 많이 했는데 공부를 썩 잘하지 못한거 보면 머리 좋아지는거랑은 상관 없는것 같기도하다 ㅋㅋㅋ

아침 일찍부터 일어난 아이들이 계속 놀아달라고 하니 난 이만 갈께! 형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

Sort:  

아 이거.. 플라스틱 슥슥 미는 느낌하고 소리가 좋았는데 추억 돋네!!

맞아. 그 미는게 부드럽게 슥슥 밀려야 하는데... 요즘껀 좀 뻑뻑한것 같아 ㅋㅋ

이거 다이소에서 본듯?
아니더라도 폰 어플로 있을거같은데 ㅋㅋㅋ
여튼 숫자퍼즐 겁나 오랜만에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 있어? 우리동네는 없던데... 어플도 있는지는 몰랐넹... 그래도 퍼즐은 손으로 해야 제맛이지 ㅋㅋ

오 오랜만에 보내
내새끼들도 하나 사죠야겠어
즐 일~~

동네문방구가 좀 크면 팔지 모르겠다. 난 없어서 인터넷으로 샀다 ㅋㅋ

추억돋았어

요즘 가즈아에서 내가 추억 놀이좀하고 있어 ㅋㅋ

잘했어 추억놀이 응원할께

자상한 아빠!!
나도 저거 재밌게 했었는데 추억 돋네 ㅎㅎ

추억돋지? 너도 아이 하나 사주고 같이 놀아~ ㅋㅋ

당신의 포스트는 아주 좋습니다, 퍼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내 자유 시간에 나는 종종 그것을한다. 내가 좋아하는 퍼즐

외국분이라 번역기를 쓴것 같은데 가즈아에 대해 설명해 줄 수가 없다 ㅡ.ㅡ;

이 세상은 세련된 친구입니다. 조수를 사용하여 번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Google이 이미 존재합니다. 더 정교한 Google 사용자가 있습니다. 헤헤

헤헤 도 번역기에 나온다고?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항상 다음 게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초등학교 다닐때 하던거예요!! 슥슥슥슥~

맞아! 초딩때 많이 했던 퍼즐이야~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어서 하지도 않지만 ㅋㅋ(가즈아라 반말임)

응원하고가
추억돋네

고마워~ 나이먹으니 자꾸 추억을 소환하네 ㅋㅋ

예전에 몇 번 해보던 거네.
정말 재밌는데...
요즘은 문방구에서 팔지 않는구나..
하긴 문방구도 보기 힘들지...

파는 문방구가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동네는 없네~ 요즘 장난감이 워낙 많아서 이런건 추억이지 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696.93
ETH 2638.0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