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기회는 맞는거 같은데 무섭기도 하고 넘 어렵다~

정말 이 시장은 알수가 없다 무얼 봐야할지 ㅜㅎㅎ

진짜 많이 떨어졌군.
1300원대에 일부 매수 추천!

이제는 크게는 못들어가겠어 ㅎㅎ
신규자본 들어오기 전까지는

지난번에 한국갔는데 내가 직장생활이 인생에 1년 뿐이라 9년치 국민연금 천만원 가까이내면 65세이후 20만원 준다길래 고민하다 그냥 베트남왔거든. 그래서 그돈은로 이번에 스팀 샀어. 조금 일찍 분할매수하긴 했지만.ㅠ 이오스까지 손대서 조금 금액이 커지긴 했지만
이제 돌이킬수없는 강을 건너부렀네 ㅎ

65세 너무 먼 이야기네 ㅎㅎ 스팀 사길 잘했다 나도 똑같은 상황이라면 그랬을 것 같아^^

2000원 밑으로 내려오길래..
스팀을 주워담아서 스파업했는데...
좀만 늦게샀어도 20프로 정도는 더 살뻔했어...
진짜 아까워..ㅠ.ㅠ

항상 예측할 수 없기에 이 시장이 있고, 수익을 내는 사람도 손실을 입는 사람도 있기 마련인 것 같아.
지금 상황에선 더 낮은 가격보다는 폭등을 기대하는게 맞겠지?ㅎㅎ

정말 엄청나게 떨어졌네요. 이러다 활동 하는 사람들이 없어질까 염려 되는군요.ㅠ.ㅠ

전반적인 추세라서 그래도 다행?인데,
Ned가 신념을 가지고 잘 이어나갔으면해요 ㅎㅎ

ㅎㅎㅎ 아직도 가즈아에 적응 못하는 1인입니당^^

정말 엄청나게 떨어졌네요. 이러다 활동 하는 사람들이 없어질까 염려 되는군요.ㅠ.ㅠ

스팀 가격이 많이 떨어졌군요. 요즘 가상화폐들이 대부분 힘든 시기네요. ㅠㅠ

힘드네요 하 ㅎㅎ

정말 고민되시겠어요....
어서 웃을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고민되면 안하는게 맞대요 그래서 전 조금 기다릴까 합니다 ㅎㅎ

I really enjoy your post,
his article is incredible

thanks again my best friend,
may our friendship grow familiar,
Glad to be friends with you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