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제 복귀시간 얼마안남음

in #kr-gazua6 years ago

40일동안 코인가격도 많이 변했고 스팀잇도 끊이지 않는 논란에 휩쌓였네. 언제쯤 매일 싸지방 갈 수 있을까. 작전사 발령나서 배탈확률 높은데 배타면 또 노답이겠지.. 외박나와서 형이 훈련소때 쓴 편지 읽었는데 2014년이랑 18년이랑 다른게 하나도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병달면 군생활 재밌다니까 .. 버텨봐야지. 편지읽는데, 나랑똑같은 생각을 했던사람이 전역을 했더라고. 2020년 1월 18일이 오긴올까. 훈련소에서 시루봉이라는 산을 딱 바라보면 뒤에 노을이 지는데, 구름사이로 햇빛이 나오는게 너무 예뻣음. 진짜 사진찍고 싶었는데 ㅎㅎ 해군 안오는사람은 이거 모를껄! 이제 복귀하면 언제다시 나오냐 ㅠㅠㅠㅠ 책도읽고싶은데.... 아 그냥 가즈아가 좀 활성화 된거같길래 한번 써봣음. 다들 잘지내셈. 존버잘하고. 그리고 훈련소 끝나니까 통장에 30만원이나 있더라.. 월급 많이주는듯 ㅎ

Sort:  

수영 못하다가 해군가서 수영배워온 사람 앎.

훈련할때, 발안닿는 수영장에 던져 버린다고..
ㅋㅋ

열심히 존버하며, 나라를 지켜주삼.
코인은 우리가 존버하며 지켜 놓을테니.

미약하나며 드물게 드리는 풀보팅으로 바꿉니다.

충성~ 고생해라..ㅋㅋ

해군은 필승이다

필승코리아~

뭐라고 이야긴 못하겠는데..나때 상병월급이 한 1만원 했나..명심해 시간은 간다.

하하 국방부시계 가긴간다 자대 앞가림만 잘하면된다 화이팅해라

와 줄리안 반갑다!! 잘 지내고 있지? 거기서도 유쾌하고 활기차게 생활하길 바란다~~ 퐈이팅이다. 형아가 기도할게! ㅎㅎ

잘 지내라

아이고 필승...!!ㅠㅠ 그래도 월급 많이 주네ㅋㅋ

아이고 몸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라
2020년이면 해외 어느 분석가가 비트코인 $91,000 예측한 해네

전역하면 떡상 되어있을거다 !!!!!

가즈아니까 편하게 얘기할게. 시간은 간다. 즐겨봐. 나름 재밌기도 해.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