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d 탓만 그만하고, 깃이나 읽어봐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앗. 안그래도 요즘 스팀잇에 대한 불평 불만이 가득했는데, 좋은 포인트 짚어줬넹. 깃헙이나 좀 봐야겠다. 블록체인에 더 집중해야지 스팀잇은 복제품 수십개도 더 나올 수 있음. 굳굳.

가장 큰 관심사는 SMT가 나오면 어찌 돈벌것인가 인듯. ㅋㅋ SMT 참 좋은데.... 스팀개발진이 SMT 플랫폼을 같이 제공하려나....

Sort:  

SMT 백서 읽어보면... 플랫폼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는건 SMT의 큰 특징이니까. Config같은 것도 제공하던데 ㅎㅎ지금 smt 나오길 목빠지도록 기대하는 사람이 많아서 ㅋㅋㅋㅋ 나도 포함 ㅋㅋㅋ

좋은거 있음 같이하자 +.+

일단 SMT 나올때까지 존버부터 같이...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