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스팀 몬스터팩을 샀어. 이제 대마왕이 되볼까 해.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불혹의 나이가 지나 딱지 모을려고 이런 글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몬 결국 구입 하셨군요 조이님도....ㅎㅎㅎ

저는 해야 할거 같긴 한데 이것까지 하면 포스팅거리가 너무 넘쳐나서 제가 감당 못할것 같아 못하겠습니다 ㅎㅎㅎ

Sort:  

제가 아저씨들 말하는 건 꽤 비판적으로 듣는데, 아줌마들 투자 정보에는 금방 솔깃한 편이라. 크게 부담 안된다면, 사서 들고있어보세요. :)

흠................ 하나 들고 있긴 해야 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줌마 뜨끔.ㅋㅋㅋㅋㅋ

여러분, 주인공이 입장하셨습니다. 박수로 환영해 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