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스몬카드 고마워 켄스타형아 ㅋ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나도 스몬 생겼다!!!!!!!!!!!

Untitled.png

너무 착한 @hersnz 형아가 카드를 보내줬어 ㅋㅋㅋㅋ

@jaydih 형아가 선물 받고 싶다 툭 던진말에 천사처럼 툭 던져주길래...
나도 막 찡찡 댔더니
옛다 기분이다 스몬 들어가바 그러더라고

켄스타형아 천사야 완전........ㅜㅜ

형아 더 찡찡대면 또 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카드가 좋은건지 나쁜건지도 모르겠고
받긴 받았는데 어떻게 하는 건지도 모르겠고
스몬 공부해야되는데 난 스팀잇에서 댓글 놀이나 하고 있고

가만 생각해보니까 제이형도 나도 할까말까 고민하다 빠져들까봐 굳게 다짐하고 안산거 같은데...(나만 그런건가 제이형???ㅋㅋㅋ)

켄스타형이 스몬의 세계로 끌어들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고마워 형아!!!!!!!!!!
덕분에 포스팅 거리 하나 더 늘었어 ㅋㅋㅋㅋㅋㅋ

오늘 1일 5포까지 가나 보자.........ㅋㅋ

형아들 내 첫사랑 얘기가 그렇게 궁금해???
근데 누가 갑자기 꺼낸거지.........;;;;;
레이첼형아 아니면 에일리형아 둘중 하난데....
찾아보긴 귀찮고..........
도담이형 조심해 형아들... 사람을 꿰 뚫어봐...
괜히 총수님이 아니야...ㅋㅋㅋ
글재주가 없어서 재밌을지는 모르겠지만....
오이형아의 19금 버전을 원하는지
도담이형의 문학소녀 버전을 원하는지
찡형아의 아몰랑버전을 원하는지
스골형의 미친 버전을 원하는지
투표해봐 ㅋㅋㅋㅋ

(소곤소곤 안들리지?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업보팅 요청을 해주지 ㅋㅋㅋ

ㅋㅋㅋㅋ 하려다가 제이플레이코 형아 포스팅 보고 하면 안될꺼 같애서...ㅋㅋㅋㅋ
난 시작도 안했는데 밴부터 당할까봐 안했어 형아 ㅋㅋㅋㅋ

ㅋㅋㅋ 걱정마 내가 할께....

고마워 형아!!!!ㅋㅋㅋㅋ

스몬 왔다 형아!!! 고마워~~~~~~ :)

저거 흑사리 껍데기랑 비슷한거야. 좋아해줘서 고마워.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흑사리 껍데기도 없어서 못 먹는거 보다 낫지 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ㅋㅋㅋ

고르긴 뭘 골라! 첫사랑 시리즈 각각 버젼으로 연재하면 되겠네!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첫사랑이랑 무슨짓을 한거야,,,,?

아무짓도 안했어 오해하지 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이거 가운데 줄 긋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말돌리는거바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뒤로 물결 두개! 가르쳐달라니 가르쳐줘야지

말 안돌렸는데???ㅋㅋㅋㅋ
고마워 형아!!!ㅋㅋㅋ

가지고 있다보면 혹 100불 갈지도.....ㅎㅎ

우오오오......
흑싸리 껍대기 100불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 형 이거 한번 빠져들면 보유 스팀 거덜날껄? 나 그래서 안하고 있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직 뭐 살 정도 스팀이 없어서 괜찮긴 한데
현질을 할까봐 두려워서 나도 공부는 안하고 있어 형아...ㅋㅋㅋㅋㅋ
사실 좀 두려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형아 곧 있으면 결혼한다며~~~ 축하해 형아~~~~!!!! :)

홀!! 어케 알았지 ㅋㅋ 너무 떠벌리고 다녔나? ㅋㅋㅋㅋ 고마워 형!!!

어쩌다보니 형이랑 형수님 둘다 팔로잉 하고 있는데다
그 유명하신 지젤님의 수트까지 사셨으니 모두가 알 수밖에ㅎㅎㅎㅎ
그래도 식 하기 전에 축하 인사 할수 있는 기회 생겨서 좋다 형아!!! :)

그렇게 얘기해주니 넘 감사하다 형! 진심으로 정말 고마워 😍

첫사랑 얘기 꺼내지 말라고 했지!!!
미친거 부터 시작해보자

알았어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많이 없을때 포스팅 해야 되는데....
ㅋㅋㅋㅋ

아냐아냐 19금 부터 궈궈

아침 댓바람부터변태!!!!!!!!!ㅋㅋㅋㅋㅋ

시끄럽고 언넝 첫사랑 포스팅 궈궈

이 형 대찬거 바 ㅋㅋㅋㅋㅋㅋ
아 몰라 일단 했어......
욕하지 마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근데 글씨 작게 쓰는건 알겠는데 짝대기는 어떻게 하는거야??
마크다운 설명에 안나오든데...

물결표시 두개 앞 뒤로
~~

고마워 형아!!!ㅋㅋㅋㅋ

글씨 작게는 어떻게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알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금으로 부탁드립니다요 행님

아..... 형아 이미 올렸어 형아 방금.... 미안....ㅋ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join.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자... 이제~ 대마왕의 꿈을 펼쳐보세~.

앜ㅋㅋㅋㅋㅋㅋㅋ 대마왕님 오셨다 ㅋㅋㅋㅋㅋㅋ

폰트 알려줬더니 잘 쓰고 있구만ㅋㅋㅋㅋ
첫사랑도 버전이 있는가야? 그럼당근 오이형 버전이지

가르침을 받으면 바로바로 써야지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