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스물여섯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스팀잇을 하면서 그리워지는게 많네요. 그전엔 그리운게 없었는데....ㅎㅎ

1B36DFC5-3D93-4425-B688-8BE9F179042E.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금연 4일째 어제보다 많이 나아진것 같지만 아직도 잠이 쏟아지기도 하고 예민하기도 하고...ㅜㅜ
이 짜증을 다 받아주고 계시는 와이프에게 무한한 감사를..... :)
담배를 끊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있어야 되는데 오히려 더 건강이 안좋아지는 이 느낌은 뭘까...ㅋㅋㅋㅋㅋㅋ

오늘 북이오를 가입했는데 읽을지 않읽을지는 모르겠지만 사고 싶은 책이 몇개 있다... 근데 스팀이 없다...ㅜㅜ
기부도 많이 하고 싶은데...
스팀이 없다... ㅜㅜ
보상 2달러 이상 가는 글은 없으니...
매일 1일 4포 다작을 해야 하나....ㅋ

라떼아트는 언제쯤 프로 수준이 될까.........
하루 네잔으로는 택도 없는 것일까..........ㅋㅋㅋㅋㅋ

F0ECC3AF-1893-497A-8553-289F9F5513E8.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마이형도 있는데
둘다 11분 전인데
누가 1빠일까ㅋㅋㅋ

내가 위에있자나 당연히 나지 바부야!
보팅으로 1빠를 유지하여 본닼ㅋㅋㅋ

보팅 낭비한다 ㅋㅋㅋㅋㅋㅋ

양파라떼 금단 3일차..... 예민해졌습니다...

금연 오년차인데 석달 정도 지나면 효과 있으실거에요^^

아하하핫....
석달.....
버틸수 있을까요 ㅋㅋㅋㅋ

형 라떼 시작할때 우유를 한번에 너무 많이 붓는것 같지 않아??
다른 영상들 궁금해서 보니까. 형보다 훨씬 적게 뿌리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른가...ㅋㅋㅋ
형아 나때문에 찾아본거야???ㅋㅋㅋㅋ
형아가 하면 나보다 잘할꺼 같애 왠지......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화이팅

감사합니닷!!!! :)

화이팅!!
형 1일4포 보다 1일1포하고 이웃 찾아다니는게 더 좋을거야^^

ㅎㅎㅎㅎ
형아 포스팅도 매일 찾아가려고 노력하는데 가끔 까먹을때가....ㅎㅎㅎ
조언 고마워 형아!!!! :)

대실패 잘보았습니다.
너무 흔들흔들하니까그렇죠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해해주십시오
금단현상입니다
ㅋㅋㅋㅋㅋ

54847318-2FB5-43CC-9514-3DF156D7EAE8.jpeg
금연핑계대쥐뫄..

금연핑계라도 되야
꾸준함이 답이라는 것을 사람들께 알려주지.....ㅋㅋㅋㅋ

대실퍀ㅋㅋㅋㅋㅋㅋㅋ

금연도 힘내세요. 담배는 건강에 안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내야지요
힘이 안나지요
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닷!!! :)

금연! 저도 곧 금연 돌입할 예정입니다! ㅎ

아하하하하
곧!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같이 하시는건 어떠실런지요!!!???ㅎ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