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스무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태국 치앙라이는 무쟈게 덥다가 조금 전부터 갑자기 태풍온 것 마냥 비랑 바람이...;;;;;
정전 될것 같이 꿈뻑꿈뻑 대기까지 하네요...ㅎ

끄적임

오늘 오랜만에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로스팅하고 잠깐 스팀잇에 글쓸까 하다가 댓글부터 보자 싶어서 보다가 한시간 넘게 댓글만 달았네;;;;
형아들 일 안해??? 뭔 대댓글들이 이렇게 실시간들이야???ㅋㅋㅋㅋㅋ
암튼... 내가 폰이 상태가 이렇거든????ㅋㅋㅋㅋㅋ

69EDBF6A-688A-4204-AEA4-27875362E96B.jpeg

그래서 전에 뽀돌이형 카톡도 그렇고 암튼 현재 내가 활동하는건 전부 아이패드나 컴퓨터... 이렇게 인터넷이 연결 된데 아니면 잘 못해...
근데 이거 고치면 내 (워)스라밸이 완전 무너질것 같아서 그냥 당분간은 안고치고 쓸라고....ㅋㅋㅋㅋㅋ


내가 어제 오늘 느낀건데 피드에 뜨는 글 보다도 통해통해 오는 사람들이 더 많기도 하고 나도 그렇게 여기저기 기웃되기도 하고...

그래서!

오늘 오전에 와이프 그림 연재 시작했는데 아직 못본 형들을 위해서 링크 걸어 놨어
글, 그림 안봐도 되니까 업봇은 눌러주고 가 형아들 ㅋㅋㅋㅋ

어쨌든 꾸준함이 진짜 답인건가 조금씩 나아지는 느낌이긴 한데..

진짜 잘하게 되면 형아들 캐릭터 그려줄께 쫌만 기댕교바 ㅋㅋㅋ

영상 보고가줘 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꾸준함 그 멋짐의 아름다움~!

폰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폰 하도 떨어뜨려서 와이프가 이제 안고쳐 준답니다.....ㅜㅜ

안타까워용...ㅠㅠ

터치가 안되어 전화 받지 못한다 해보셔용 ㅋ

셀폰 일단 고치지 마세요.ㅋㅋ
스라벨을 위해서는 필요할 것 같습니다. xD

ㅎㅎㅎㅎㅎㅎㅎㅎ
스라벨도 스라벨이지만...
하도 떨어뜨려서 이제 와이프가 고칠 돈을 안주네요....ㅎㅎ

내가 보내준 영상 짤 이 도움이 된거야??
좀 잘하는거 같아!! ㅋㅋㅋ

응응 완전 자극 됐어!!!!
ㅋㅋㅋㅋㅋ
근데 아마 그 짤까지 갈 거 같애
다음 레벨로 갈라카다가 안되서 계속 똑같은거만 만들고 있는중...ㅋㅋ

양파어디가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댓글 15시간전에 써놓고 이제 올림 ㅋㅋ 망할 스팀잇 ㅠ

양파 보기 힘들꺼야 이제 ㅋㅋㅋㅋ

망할 스팀잇.............ㅋㅋ

폰 어쩔 ㅠㅠ

그러게요.........ㅋㅋㅋ

폰이 주인을 닮...아니아닙니다 ㅋㅋ

말씀 하셔도 됩니다
저는 쉬운 남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이따가 다시 와서 볼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봤지
오늘꺼만 봤지
난 알아
형은 이영상은 안봤을꺼라는걸
이 댓글을 보면서 뜨끔하고 있을꺼란걸
그리고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있을꺼란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가 와서 볼라했는데 스팀이 셧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 쮝이네!!!ㅋㅋㅋㅋ

스팀잇이 날 살려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못한 댓글놀이 한풀이 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형 댓글 따라 다니면서 포스팅 봐야겠다 ㅋㅋㅋㅋㅋ

이글 볼줄 모르겠는데 어떻게 지내시느지요? 내일 치앙라이에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9.12
ETH 2380.6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