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서른셋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하드포크로 시끌시끌한 스팀잇이 마냥 좋지만은 안네요 ㅜㅜ

F675080B-44C7-4EC9-8FB6-8E7EC92BB544.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추석연휴부터 계속 쭈욱 식당이 바쁘네...
이게 계속 쭈욱 그럼 좋으련만.....ㅜㅜ
들쭉날쭉하니 원....
자영업이 이래서 힘들지...
누구였드라... 누구 포스팅에서 추석때 시간이 빨리 가서 빨리 문닫을 시간이 오기만을 기다렸다고 하던데...
참 많이 공감가는 글이었는데... 누구였드라........ 누구였지....... 혹시 아시는분 댓글로...ㅜㅜ
(알려주신 도담이형에게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ㅋㅋ)
@sadmt 님의 “뜻하지않은” 이란 글 중...

암튼 사람이란게 간사한게 바쁠땐 돈이고 머고 안힘들게 일했으면 좋겠고
안바쁠땐 왜이렇게 손님이 없어... 하면서 걱정하게 되고...
간사해간사해...ㅋㅋ

모르겠고 양파라떼 이제 매일 늦게 올리게 될듯....ㅜㅜ
점점 성수기가 되어가기에...
낮에는 다른 연재로, 밤에는 일기식으로 이렇게 끄적임과 함께 라떼아트를

1일 2포 가즈아~!!!!

F9D8D861-9DFC-453F-9F74-8B99A7E501E9.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모닝라떼는 사랑인데 ㅎㅎ2번째꺼로 주세욥.
나 요즘 스팀잇을 못했엉~흑흑
성수기에 마니모아둬 형 ㅎㅎ

미미별님 라떼 2번 나왔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액티핏 덕에 1일1포는 하자나 액티핏 소개한 보람이 있어 ㅋㅋㅋ
성수기에 모아야 비수기를 버틸수가 있어 형아....ㅜㅜ

잘자형~ㅋㅋㅋ

열일해 형아는~~~~~ㅋㅋㅋㅋ

공감이에요 ㅋㅋㅋㅋㅋ..
한참 라떼아트연습할때가 생각나네요

오오 라떼아트 배우셨었나보네요!!!ㅎㅎ
저 많이 못하죠???ㅋㅋㅋㅋ

풀보팅하러 다시 온다 찜!

언제 올꺼야 기다리다 목빠지겠다!!!!
ㅋㅋㅋㅋㅋ

앗 왜 양파라뗀지 나 갑자기 이해한 것 같아ㅋㅋㅋㅋ 귀엽다ㅋㅋㅋ
늦게 올려도 좋으니 계속 올려 줘 형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들켰다..........ㅋㅋㅋㅋㅋㅋㅋ
형아는 파리에 사니까 항상 저녁시간쯔음에 볼수 있겠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응 나는 맨날 집에 가면서 볼 수 있으니까 좋아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돈 열시미 벌어서 12월에 놀러오ㅏㅋㅋㅋㅋ

12월이 제일 바빠 돈 제일 많이 버는 달이야 그래서 못가 ㅋㅋㅋㅋㅋ

형 힘들겠지만 그래도 머니가 들어오니 화이팅하자~~!!^^

머니가... 들어오지..ㅋㅋㅋㅋㅋ
이제 스팀잇 다시 잘 돌아가니까 예전처럼 활동해야징 ㅎㅎㅎ
고마워 형아!!! :)

@sadmt님 글 같은데?!

맞다맞다 ㅋㅋㅋㅋ
글 읽고 맞아 나도 그런데... 하고 스팀잇 얘기하다 왔네 가보니까 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 글 수정하고 자야징 ㅋㅋㅋ

양파라떼 오랜만이다.. 치앙라이의 핫플레이스가 되어가는 건가요!

스팀잇에서만 핫해 ㅋㅋㅋㅋㅋㅋㅋ

응? 식당을 하는거야 카페를 하는거야?
둘다 동시에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하는건데 식당에서 벌어서 카페에 돈 쏟아 붓고 있어 형아.....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