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생일이얌얌쩝쩝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2.jpg

생일 선물로 코인판은 바겐세일하네...

이게 다 내덕임^^

싸게 파니깐 언능가서 사^^

근데 내일은 더 싸게 팔 수도 있어... 으헉!

해피버스데이 투미!!! 아이 러브미!!! 아임 베리 핸섬보이!!

그럼 2000.

Sort:  
@jinuking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ganz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러블리한 @jinuking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짱재밌는 @songa0906님이 그러는데 정말 잊지못할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꺄울 감사감사^^

멋진 @jinuking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분위기있는 @gilma님이 그러는데 정말 감동적인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축하드림...

생일 선물로 코인판은 바겐세일하네...
이게 다 내덕임^^

웃고 있지만 실상은...

그러게 실상은 눙물... 크~
축하고마벙^^

그럼 2000. 깨알같다... 생일 축하축하

축하축하 고마워ㅋㅋ알랍맨!!!

지누킹님 생일축하해요 🌿
그럼..2000? ㅋㅋ

1528944478622.gif

그럼 2000원입니다...ㅋㅋㅋㅋㅋ 축하 감사감사^,^

생일 축하드려요그리고 바겐세일..언제 마감할까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마감을 연기한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 아 눙물

코인 싸게 해주신기념으로 다운봊딩..
농담이고 생일축하!!

감사감사^^ 코인이야 뭐 점점 바닥에 가까워지니 터치만 하면 또 잘 올라타봐야징!!!

아가리벌려! 보팅 들어간닷!

ㅋㅋㅋㅋㅋㅋ그렇담 더크게 벌려주지!! 쫙벌남!

하핫 내일은 내덕분이네 내일은 내 생일 이거든 ㅋㅋ
축하해 ㅎ
나도 보팅선물 자~ ㅎ

아 내일이얌?ㅋㅋㅋㅋㅋㅋ미리 축하해^^ 물론 내일도 축하해줄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