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 일기] 투표하고 옴

in #kr-gazua6 years ago

투표.jpg

#'바뀔까' 회의감 들지만 어쨌든 투표하고 옴
투표도 안하고 욕하면 안될 거 같아서 하고 왔다

#유료 전환했더니 소설 조회수가 '뚝'
나도 땅만 파고 살수는 없고 조회수와 독자 댓글이 계속 잘 늘길래 어제 유료전환을 했다.
그랬더니 조회수가 곤두박질.. 지하실로 떨어졌다.
한시간 전에 올린 최신화 조회수가 4.
오늘까지 얻은 수익은 300원.
어느정도 예상했던 일이긴 한데..
유료전환 후 조회수 하락은 어느 작가나 마찬가지인 것 같아서 일단 조금 더 두고 보자.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불이야'에 다녀왔는데 얘기하느라 깜빡 잊고 포스팅용 사진을 못 찍었다
조만간 또 가서 꼭 찍어야지. 아 또 가고 싶다 츄릅츄릅.
요즘 양고기랑 훠궈 너무 좋다.

#스벅에서 돗자리 득템
음료 15잔을 채워서 파란색 돗자리를 받았다.
개랑 같이 공원에 가서 깔고 함께 누워서 책 읽고 싶다.

Sort:  

그래도 유료전환 후 조회수가 있는거면 누군가는 너의 글에 엄청난 팬이라는거네!!ㅋㅋ 앞으로 팬이 점점 더 늘어날거야ㅋㅋ

오늘 되니까 유료 조회수가 조오금 늘어났어~ ㅎㅎ 돈 내고 읽어주는 분들이 있다는게 진짜 너무 신기해~ 응원해 준 덕분인 거 같아 고마와!!

맞아 유료전환하면 어쩔수없는것같더라고ㅠㅠ
앞으로 천천히올라가더라도 꼭 팬이 더더 늘거야 화이팅!!

응응 아무래도 그러치 ㅠㅠㅠ 오늘 연재 완결 내는데 전자책 낼 출판사를 잘 구할 수 있으면 좋겠어~ 응원해줘서 고마왕!! 좋은 오후 보내궁^^

너무 빨리 유료전환한거 아닐까ㅜㅜ 누나 힘내!! 꾸준히 좋은 작품 내면 분명 팬 수도 증가할거야!!

전환 시기를 언제 해야될지 나도 정확히 모르겠어;;; 일단 걍 질렀는데 글애두 좀전에 보니까 4900원으로 늘어났어 ㅋㅋㅋ 그나마 다행이야. 솔피 작가님도 공모전 화이팅!! 수상 가즈아!!

절반만 유료화한다고 그랬나?? 보통은 뒷이야기가 궁금해서 계속 사읽는데 말이지 ㅋㅋㅋ 한편에 200원 정도밖에 안하고 말이지

절반할까 하다가 조회수 괜찮게 올라가길래 총 20화인데 걍 6화부터 유료연재 해버렸어 ㅋㅋㅋ 오늘 밤에 완결냄 ㅋㅋ 이제 전자책 출판 신청하려고 ㅋㅋㅋ 짐 협박연애 네이버북스에서 읽고 있어! 오호 만두님 취향이 이런 소설이군 ㅋㅋㅋ 흥미로워 ㅋㅋ

아 내취향이라고 하니까 뭔가 부끄러운데... 거기 뭔가 이상한게 있었던가 ㅋㅋㅋㅋ
암튼 재밋게 읽었던거 같은데 ㅎㅎ

아직 초반이라 ㅋㅋㅋ

아니야 없었던거 같아 ㅋㅋㅋ
아니 없어야만 해 ㅋㅋㅋㅋ
없겠지..?

우하하하하

으아ㅏㅏㅏㅏㅏㅏ ㅋㅋㅋ
그래도 진한 키스신 정도는 많이 나오니 뭐... 그정도까진 봐주지

뚝심있게 밀고 나가면 유료구독자 중에서 매니아 층이 생겨서 흥할거라고 생각해. 화이팅

정말 그러면 너무너무 행복할듯! 요즘 정말 tk님같은 다정한 스티미언님들 덕분에 힘내는듯ㅠ 고맙구 낼 불금이니 하루만 더 힘내!

Congratulations @jejuworl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유료전환은 보면 댓글에 어서 유료전환을 요청하는 급?은 되야 ...

진짜 문피아나 조아라 같은데서 많이 읽긴 하지만 유료전환은 정말 힘든거 같아...

작가들 넘 힘듬

유료전환을 독자들이 요청하기도 해??? 호오... 난 그 급은 아니라서 ㅠㅠ 응 취미로만 끝내야 하는게 아닐까 싶기도...

반응땜에 다시 무료로하진 않겠지?ㅋ

응 그러진 않을거야 ㅋㅋ 글구 그러면 유료로 봐준 독자님들이 난리날걸 ㅋㅋㅋ

뭐지... 왜 저렇게 블러처리한 글을 알거같지요..ㅋㅋㅋ

가즈아라 반말할게 ㅋㅋㅋ 여기 너무 프라이버시 보장이 안돼 ㅋㅋㅋㅋ

ㅎㅎ늦엇지만..ㅋㅋ제주님 프라이버시 비밀이..ㅎㅎ

ㅎㅎ 트위터 디엠을 공개적으로 하는 기분이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