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의하루] 🎈완전 귀여운 인형🎈발견! 인형뽑기 도전해보기

in #kr-gazua6 years ago

대문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천사 @kiwifi 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ˊ◡ˋ꒱




안녕!
오랜만에 가즈아 포스팅쓰네.
겁나게 더운 여름도 지나가고 가을이 왔네🍂

어제 밥먹고 인형뽑기가게가 보이길래
들어가게 됐는데

내눈을 사로잡은 인형이 있었으니...!


awrg.jpg

기...기여워.....😍


wegwerha.jpg

초2이후에는 인형에 별 관심없었는데
이 새근새근 자고있는 인형들에게는 욕심이 나더라고

ethrtjh.jpg

"안녕 아이들아 답답하지? 내가 꺼내줄게"

그렇게 지갑에 있는 동전을 끌어모아
위험한 도전을 하게 됨.








d.gif

1000원 실패

아~ 감잡았어 이제 좀 알겠네ㅇㅋ 신중하게



ghe.gif


1000원 실패
뭐야?? 제한시간도있네? 아 몰랐네 한번더





rjt.gif

1000원 실패






안해 시바스대갈





IMG_0704.gif




아니 뽑기집게가 무슨 시들은 풀떼기 수준이잖아



눙물.gif

뭐 그렇게 5000원 쌩돈 날리고

살벌한말들을 남기고왔어.

끝-

Sort:  

내가 인형 뽑기 기계사줄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형아 부자구나! (굽신)
저인형 진짜 갖구싶당 ㅠㅠ

인형이 너무 리얼해.ㅋ

맞징ㅋㅋㅋㅋㅋ
똑같은거면 모를까 또 다양하게 있어서
다갖구싶다 ㅎㅎ.. 욕심을 버려야지..

없으니까 갖고 싶은거지. 이미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그럼 갖게될 꺼야.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얼마 안날렸네
@ddllddll님이 포스팅에서 그러던데 @mipha 100만원 날렸다고

사실은 더 많아요

ㅇㅈ 날린돈으로 아마 뽑기기계를 사지않았을까...

ㅋㅋㅋㅋ 지갑에 돈이 얼마없어서 스톱할수가 있었지
안그러면 더했을듯..
미파형은.. 중독됐을듯

울 찌니형 밉파한테 물들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 방송도 키는거아냐? ㅠㅠㅠ

시청예약합니다

제대로 물려버렸으...미(파)끼를 물어븐것이여!

ㅋㅋㅋㅋ 사막여우인줄...

ㅋㅋㅋㅋ인형들 넘나 사랑스러버
살짝 미련이 남았움 ㅠㅠㅋ큐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벌한 말들 ㅋㅋㅋㅋㅋㅋ인뽑은 포기한지 오랩니다 ㅜㅜ오천냥에 멈추셔서 다행인듯요 ㅇㅇㅇ

돈이없어서 그만했짘ㅋㅋㅋ아니면 더했을듯...
희안하게 그 버튼을 누르는맛이 있떠라공...

ㅋㅋㅋ 시바스대갈.. 저거 만원이상은 투자해야 하나 뽑히던데..

맞앙...ㅠㅠ 그것도 만원했다고 딱 뽑히는것도아니거 ㅠ..
그냥 하나 사는게 빠를듯..

인형 : 후후후... 고작 5천원으로 날 가지려 했느냐 닝겐이여..

인형주제에..날홀리다니...
내 지갑을 털어버리려는 수작은 집어치우라구! 흥!

ㅋㅋ. 미파 화영식 선언하고, 망한 그 고양이ㅋㅋㄱ
형아 그강을 건너지마오......미파될라ㅋㅋ

골드형 인뽑해보니까 미파형이 정말 부자였어...
난 돈이 없어서 못했거덩...크흡
가지않을테야..ㅠ

맞아. 어제 방송에서 동생보자마자 뭐사준다는ㅋㅋㅋ 돈이 남아도는 형이야

우리도 미파형 동생해서 비싼거 사달라하자 ㅋㅋㅋㅋ

동생으로 대동단결 ㅋㅋㅋ 비싼거 사주는 사람이 형 ㅋㅋㅋㅋ

저게 인형이라구?
진심
살아있는 애기들인줄?!!

완전 이쁘쥬~?ㅎㅎㅎ
아직도 미련이 남앙 흑흑

테그 하나 빼먹었네
kr-crazy는 항상 열려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