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존버 타이밍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설마 스팀이 시시하게 이제 0.7달러에서 2~30% 올랐다고 파는거 아니지?

그러지 말고 좀 더 존버 가즈아~! 분명 지금 뛰어내리면 다시 못돌아와... 돈 생기면 딴거 다시 사고 싶고 딴거 사고나면 생각 보다 더 오래걸리고 스팀은 딴놈보다 더 빨리 움직이고 급한맘에 딴놈산거 손해보고 팔게되고 다시 스팀 사면 다시 떨어지고.. 악순환의 연속이야.

그냥 존버 가즈아..! 스파업 안했으면 안전벨트 삼아 바로 스파업하고!

일단 10달러까지 가고 보자.. 응?

그 가격 도둑같이 찾아온다.

2018.09.18

Sort:  

그 가격 도둑같이 찾아온다.
이 글이 성지글이 되기를 바래봅니다ㅎㅎ

글 하단에 날짜 찍어놨어요 ㅎㅎㅎㅎ

성지글 되길 저또한 빌어 봅니다 :)
켄트님이 무슨 카드 주셨는지 공개해 주시면 안되겠습니까....ㅋㅋㅋ

성지글 후보로 거론 된 것만으로도 감사하네요.

스몬 선물자랑에 와보세요 ㅋㅋㅋㅋㅋ

존버가 위너...!ㅎㅎㅎ

존버하다가 모두가 박수칠 때 떠나기까지 해야 진정한 위너 완성! ㅋㅋ

크~~~ 띵언입니다ㅋㅋㅋㅋ 일희일비하지 않는 배포ㅎㅎㅎ 많이 배워갑니당ㅎㅎㅎ

곰돌이가 @jaydih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30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56번 $4.539을 보팅해서 $5.218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오랜만에 시원시원한 움직임이네요!

아직 갈길이 한~~~~참 멀었죠 ㅎㅎ

알겠어 형 ㅎㅎ
수업중에 알람와서 들어왓어
안 팔께 ㅋㅋ

멋져부라 👍 ㅎㅎㅎㅎ

엌...이미 팔았는데....
좀 더 떨어지면 살께...

그럴까봐 얼른 글 썼는데...

ㅎㄷㄷ.. 점프했는데욤... 헤헷
좀 더 점프하려다가.. 못한게 아쉽기도 하구요 ㅋㅋ

ㅎㅎㅎㅎ성투를 빕니다! ㅋ

ㅎㅎ 많지않다보니까.. 그냥 재미삼아서 할 수 있게 되네요 ㅎㅎ

수량이 늘었다면 참 다행이죠!! ㅋㅋ

ㅋㅋ 저점을 다시 보고있는데 ... 제가 생각하는 저점이 안오고 있습니다..ㅋㅋㅋ

팔 생각하는 형들도 많은가 보네. 워낙 시세가 낮다보니 털고 떠날까 고민하는 형들이 많은 듯...

바닥에서 돌아나갈 때 거래량이 터진다는건... 이 가격에 누군 사고... 누군 파는거라... 부디 고생만한 우리 형들이 아니기를 바라는 마음에...

나는 게임 아이템 사는 기분으로 스파업을 했지. 조금씩... 근데 $0.9 넘어가기 사기가 싫어진다는...;

형, 난 1500원 때부터 싸다 생각하고 샀던건데 700원대까지 갈 줄은... ㅋㅋㅋㅋ

여기 60층에 갇힌사람있어...구조대 언제와?!

구조대 타이밍 특징이 도둑같어.
나도 모르겠는데 분명한건 반드시와.
좀만 더 참아 형

성지가 되기를..ㅎㅎㅎ

형, 10달러 스팀에서도 자주 볼 수 있음 좋겠어!
떠나지마 ㅋㅋ

이미 다 스파업 해서 강제로 장투중이야.
일단 즐거운 한가위,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아 인사는 하고 지내자.ㅎㅎㅎㅎㅎ

오~~~ 그럼 그 때 세뱃돈은 보팅으로 찍어줄께!!
나도 부탁해 ㅋ

ㅋㅋㅋㅋㅋㅋ 세뱃돈 보팅 재밌다.

세벳 보팅 크리스마스 산타 보팅 한가위 떡값 보팅 ㅋㅋㅋㅋ

형들... 설마 스팀이 시시하게 이제 0.7달러에서 2~30% 올랐다고 파는거 아니지?

ㅋㅋ
누군가는 뜨끔하지 않을까 싶네 ㅋㅋ

ㅋㅋㅋㅋ 이래서 스파업을 해놔야 됨 ㅋㅋㅋ 강제 존버. 이게 정말 스팀의 엄청난 매력인듯...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