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너무너무 재밌다. 미치겠다. 손에서 놔지질 않는다. 스팀 가격이 아무리 빠져도 재밌다. 스팀 가격이 오르면 더 재밌다. 계속 스파업하고 싶다. 고래가 되고 싶다. 2018.06.24 굿나잇.

Sort:  

예예 내가 고래 만들어줄께ㅎ

아싸 고마워 기대할께 ♡
막 지른다 그럼 이제? ㅋㅋㅋㅋㅋ

아하....이러시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치니?

kimseun님ㅎ

ㅎㅎ 빙고

ㅋㅋㅋ 알콩달콩

한참때 맞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을때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부끄부끄

횽의 그 맘 쭉 이어지길 응원해!
보팅 꾹!꾹!꾹!
나도 계속해서 고래될끄야 ㅋㅋ

오, 우리 같이 되자 고래!
오늘은 고래밥 좀 사먹고 그래야겠어
준비하게 ㅋㅋㅋ

스팀 가즈아~!!

가즈아~~~ 스팀 만배 가자~~~
근데 그 전에 나 고래 먼저 가자~~~~ ㅋㅋㅋㅋ

앜 ㅋㅋ

재밌는걸 계속 유지해야해~ㅋㅋ

난 한우물 깊게 파는 성격인데 스팀잇 평생 팔것 같아 ㅎㅎ

보팅꾹꾹 같이 고래의 세계로!!

아자아자 고래 가즈아~~!!! 아마 1~2년 뒤엔 지금 플랑크톤도 스팀 만배로 모두 장성해서 고래 되어있을꺼야!

ㅎㅎㅎㅎㅎ나도 고래가 되고 싶다. !!!

사실 난 고래가 되고나면 크라켄이 또 되고 싶을듯.. ㅋㅋㅋ 욕심이 끝이 없다...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기분좋아지는 글이네!!!!!!!!!!! 가즈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나 이거 땜에 어제 잠이 안왔어.. 중독이 아주 심각해 지금.. ㅜㅜ
요새 다들 시큰둥한듯한데 나만 왜이러지... 죽겠네 ㅜㅜ

ㅋㅋㅋㅋ고래님 굿나잇^^

오, 벌써 고래라 불러주다니!!! 유후~ ㅋㅋㅋㅋ

오옹!! 고래당!.gif
곧 이러고 쳐다보려나?? ㅋㅋㅋ

헐 그림 멋지다... 곧 그럴 날이 왔음 좋겠는데 이제 총알이 바닥 ㅜㅜㅜㅜㅜㅜㅜ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수 없는 매력이 있지 ㅎ 그만큼 스테기도 엄청 크게 오고 ㅎㅎ 화이팅

내가 이렇다는건 앞으로 다른 신규 가입자들도 그럴 수 있다고 봐! 그럼 스팀잇 가는거야!!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