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 몹시 튼튼하구나 ㅋㅋ 나도 네 시간밖에 못 자서 좀 더 자야 하는데 이제 잠 다 깸. 오늘도 컨디션 폭망 ㅋㅋㅋㅋ

다시 자고 일어나야지! 아마 지금 커피 같은 걸 홀짝이고 있는 게 아닐까 의심된다만...

아직 이불 속임ㅋㅋ 이불 밖은 위험 점점 말똥말똥해지고 있어서 차라리 세수나 해야겠다 ㅋㅋㅋ

낮잠을 자기 좋은 날씨다 여긴! 컨디션이 생각보다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래ㅋㅋ

memo.jpg

강원도는... 낮잠을 자기... 좋은 날씨...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iz 형 보고 있낰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임ㅋㅋㅋㅋㅋㅋㅋ 김작가형이 우리 댓글 스캔하고 있었나봄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록체인에서 스캔이라 하긴 그렇지만, 하여간 형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작가형은...댓글...염탐자.... ㅋㅋㅋㅋ

내래 빅브라더큰형으로 거듭나주가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41.44
ETH 3343.8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