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이미형도 가즈아 왔구나 ㅎㅎ
여기서 보니까 더 반갑네 ㅎㅎ
나도 동물 진짜 좋아하는데 키울 사정이 안되니까 슬프다 ㅠㅠㅠㅠ

너의 캐치마인드 구경 잘했다.

잠깐 눈팅했는데 일반 포스팅 댓글에 반말로 대댓글 달 뻔...

ㅋㅋㅋㅋ 여기하다가 다른 태그가면 적응안되서 나도 실수할뻔 ㅎㅎ

저 마음 조금은 이해합니다.

ㅎㅎkr-gazua는 반말하는 태그!

그려~~~?

ㅇㅇ 가끔 써보셍

저...저런.... 저 심정은 안 당해 본 사람 응 동물은 은 모르는 컥

그나마 고양이는 저런 일 겪으면 주인이 간식도 주고 더 이뻐해줌ㅠ

ㅋㅋㅋㅋㅋ 딴청피우기

태연한 척 하지만 눈물을 삼키고 있어요...

아니 삼키고 있어...

이런 해시태그는 어디서 찾아오시는 건가요? ㅋㅋㅋ

안녕 형 kr-gazua는 선비질에 지쳐 서로 형이라고 부르고 반말하는 태그야. 팔로우한 형들 보다가 알게 됐는데 아직까진 글 쓰는건 자제하고 가끔 댓글놀이하고 있어ㅋ

유튜브 크림히어로즈의 루루같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루루ㅋ

요즘은 어때?
잘 지내나?? 이제 3개월 지났으니
권태기가 왔을 수도.. 아님 이젠 더 ???

저때는 첫째 마누라한테 삐진거고...둘째 마누라랑 새끼들 낳고, 의기양양하지.

첫째 마무라 사진이나 최근 상태가 궁금하군,
남자들이란... 조강지처 귀하고 중요한줄 모르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