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거보고 힐링해라

바로 풀보팅 !!!!!!!!!!

그래도 수정 단계라는 것은
곧 끝이 보인다는...?!
힘내!! ㅜㅜ

응 끝이 보일듯 말듯하넹 . 저널에 낼려고 고치는 중이라... 빡세당

지루할때 러블리즈나 다른 걸그룹들 보면서 쉬엄쉬엄 하세요 ㅎㅎ

너무 자주 봐서 탈입니다..... ㅜㅜ

또 논문??? ㅠㅠ 뭐에대한건데?

구글 광고 옥션

구글에서 옥션을 검색했는데 광고가많이 나왔다 이것은 문제다. 그래서 나는 논문을 쓴드아?

논쟁은 그만
문제부터 해결하즈아~

@jamesbae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나도.. 풀 논문도 아니고 발표용 요약문 가지고 계속 고치래서 고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