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w뽀돌 #3 (최종화) 다음에 다시 만나요:) 인증사진주읰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bono01.jpg

안녕 엉아들, 레첼키미야:)
뽀돌엉니(@bbooaae)와의 소소한 만남이야기를 이제 마무리 하려해..ㅋ
일단 재밋고 편하게 쓰고 싶으니 격식없는 가즈아를 써본당..!


KakaoTalk_Moim_4yb7KfFIevOhWlMrpDzsp0I68ojy7M.jpg

일단 수다를 위해(?) 3차로 스벅을 왔어:)
나는 내가 좋아하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얼음적게)를 시켰고,
뽀돌언니는 커피랑 우유를 못먹는다 하여 두유그린티라떼 고고!

그리고 신나는 수다타임시작!ㅋㅋ
생각보다 우리는 취향도 비슷하고 통하는게 너무 많아서 놀랍..ㅋ

더군다나 스팀잇을 시작한 계기가 둘다 지인 추천이었는데 정작 추천해준 지인보다 본인들이 더 열시미 하고 있다는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댜....ㅋㅋㅋㅋㅋ
오프라인에서 스팀잇 이야기를 나눠본적이 없어서 정말 신기했고,
각자 아는 정보를 나눌수 있어서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


KakaoTalk_Moim_4yb7KfFIevOhWlMrpDzsp0I68nYVlU.jpg

스팀잇 인증은 이렇게 하는거라면서여??????
나는 왜 손가락 세개 사진이 올라올까 했는데 이게 스팀로고를 표현하는거래..ㅋㅋ
난 처음 알았는데 엉아들은 알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시상에


001.jpg

아물론 셀카도 찍었다눈ㅋㅋㅋㅋㅋㅋ
같은 사진 같지만 사실 미묘하게 다른사진이니 다른 점을 찾아보시오(3점)

내가 워낙 수다쟁이여서 언니의 고막이 안전한지 걱정됌..이제와서..ㅋ
선물로 맥주도 줬는데 아직 개시를 못해서..아마 내일 에필로그로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
(아직 끝나지 않은 밋업후기..ㅋㅋㅋ)

아마 위보스 밋업에서 다시 뭉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ㅋㅋ
둘다 가고싶기는 한데 나는 술을 못마셔서 고민중이였고, 언니는 혼자 갈까봐 고민중이였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이 통했다눙...



003.JPG

마지막은 제가 제일 맘에든 개구진 + 언니미모뿜뿜 사진으로 마무으리:)
곧 다른 밋업에서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래!!
소통은 언제든 환영이야!:)

밋업w뽀돌 #1 금강산도 식후경! 쌀국시 호로록:)

밋업w뽀돌 #2 뽀돌님 전시회 방문기:)


Sort:  

두분 다 스팀잇의 활력소같은 분들 입니다~
스팀잇에서 오래오래 뵙고 싶어요~

활력소라니 과찬이십니닼ㅋㅋㅋ
저도 오래오래 하고싶고 뵙고싶습니다! 도망가지마세여....ㅋ

먼저 가면 배신 입니다
ㅋㅋㅋㅋㅋ

우리 도원결의라도 맺을까요? 왠지 그래야할것같은 분위깈ㅋㅋㅋㅋ

가지야 오호.미인들이넹
스노우의 힘인가?

전자에 업보팅 가즈앜ㅋㅋㅋㅋ 형아...쉿....ㅋㅋㅋㅋ

ㅋㅋㅋ뿜었네요

웃으셨다면 성공입니닼ㅋㅋㅋ

스노우 짱

다른 의미로 짱짱맨:)

헐 뽀돌님이랑 만낫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만났습니다아ㅏㅏㅏㅏㅏㅏ!!!ㅋㅋㅋㅋ

히히히히히히 마이형

안본눈삽니다🤪

이미 늦었다눙...☺️

난 안써도 될것같은 ㅋㅋㅋㅋ 그냥 1234탄 링크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제가 너무 많이 탈탈 털었나여ㅜㅠㅜㅜㅠㅜ
앙대여..뽀돌님도 후기 써주세여ㅜㅠㅜㅜ

여기가 내 블로그인가 레첼형의 블로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치 않은 스팀잇 콜라보 성사!두둥ㅋㅋㅋㅋㅋㅋ

손가락 세 개가 그런 의미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저도 처음 알았답니다ㅋ

글쓰시는 내용들이 좀 재미가 있으세요 ^^

ㅋㅋ
두분 얼굴을 요렇게 볼 수가있군요.. !!
3탄이 마지막이라니.... TT
아쉬워요

스팀잇 열심히 하시는것같아 보기좋아요. ^^
항상 옆에서 같이 뛰겠습니다.
으싸으싸 !!!

재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에필로그로 남겨준 맥주후기가 있어여..ㅋㅋ 제가 개시를 못해서..ㅋㅋ
굿밤되시옵소서:)

또하나가 있군요...
첨엔 몰랐는데 관심가는 사람들이 하나둘 눈에 띄더라구요...
요래서 스팀잇 애청자가 되나봐요..ㅋㅋㅋㅋ

가즈아는 반말이야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하지마 ㅎㅎㅎ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오~ 보노보노대문! 맘에 들었어염 ㅋㅋㅋㅋ

일부러 촌스럽게 만들어보려 노력했어요ㅋㅋ

앗? 너무 세련됐는대염? ㅎㅎㅎ

보노보노 전설의 피피티를 따라하고 싶었는데..
먼가 그 갬성을 표현하기 어렵습니다..ㅋㅋㅋㅋ

그 세련된 갬성은 ........정말....넘사벽이에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64.65
ETH 2439.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