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w뽀돌 #1 금강산도 식후경! 쌀국시 호로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다들 태풍에 큰 피해 없으셨는지요?

저는 오늘 @bbooaae님과 소소한 밋업을 가졌습니다:)
다행히도 날씨가 도와줘서 안전하게 만나고 왔네요!

원래는 뽀돌님의 전시를 구경하는것이 목적이었는데요..ㅎ
맛난것도 먹고 좋은 구경도 하고 재밋게 놀다 왔습니다.
짧은 만남에 많은 추억을 만들어서 본의 아니게 소소한 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맛난것을 먹으러 갔습니다.
비도 오고 하니 국물있는 것을 먹기로 하였는데요.
뽀돌님의 추천으로 쌀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002.jpg

인테리어나 식기들이 정말 베트남에 있는건 아닌가 착각이 들정도로 이국적이였습니다:)
식사시간이 지난후라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조용해서 이야기를 나누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24시간 하는 쌀국수집을 처음봐서 매우 신기했습니다..ㅎ


004.jpg

참고하실 메뉴판 올려봅니다:)
쌀국수를 먹으러 왔으니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두둥!


005.jpg

기본찬으로 피클같은 무, 말린 고추, 그리고 고수!(옵션)
뽀돌님이랑 저랑 음식취향이 비슷해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저처럼 고수 좋아하는 사람 처음봤어요! 세상에..ㅋㅋ



003.jpg

한참을 뒤적거리다가 뽀돌님이 갑자기 "테이스팀 사진 찍어야죠!!" 해서 아차! 하고 급하게 찍었어요..ㅋㅋ

오랫만에 먹어서 이기도 했지만 비오는 눅눅한 날을 위로하는 따뜻한 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뽀돌님과의 밋업 시리즈는 계속됩니다..후후후...:D


맛집정보

에머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관악로 163


밋업w뽀돌 #1 금강산도 식후경! 쌀국시 호로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먹스팀 태그가 없네용 :)
포스팅 몇개를 하실예정이십니까ㅎㅎㅎㅎ

아차! 먹스팀이 있었네요ㅋ
사진별로 노나보니 4개의 시리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

그럼 전 월요일쯤써야겠군요 ㅎㅎㅎㅎ

릴레이 후기인가요?ㅋㅋㅋ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비오는 날에 쌀국수가 딱 좋네요^^
늦은 저녁부터 쌀쌀해 지더라구요
이제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계절이 왔네요 ㅎ

매우 좋습니다:) 날이 선선하지만 아직은 꿉꿉하네요ㅜㅠ
푸카님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어제 만난다고하시더니 만나셨군요...
좋은 동지가 있으셔서 좋으시겠어요.. ^^
쌀국수 맛나보이고
좋은 친구랑 수다도 떨고
행복하셨겠어요 ㅋㅋ

네! 아주 재밋게 놀고 왔어요!ㅎㅎ

항상 화이팅!!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mrahel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저두 오늘 쌀국수 먹었어용..ㅎㅎ

밋업후기는 계속된다 쭈욱~

오늘 쌀국수 데이였나봐여ㅎㅎ
계속 됩니다 쭈우우우욱!

생가보다 베트남음식이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맞아요! 의외로 맛있습니다:)
marsswim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오잉 저도 여기지점가봤어요 근데 직원분들이 24시여서 그런지 굉장히 피곤해 보이시고 불친절하셔서 놀랬죠
하지만 쌀국수는 만있었습니다. ^^;;;;

오! 여기 가보셨군요!!
피곤하고 불친절 했다니!! 그래도 음식이 나쁘지 않아 그나마 다행이셨네요..!

출출해집니다~ 잘보구가요~!

식사하세요~! 감사합니다:)

저 목표치까지 체지방 제거 완료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이제는 먹으면서 운동할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그럼 그동안 안먹고 운동하신건가요?ㅋㅋㅋ

쌀 알갱이들... 보충제... 비타민... 외식은 없었습니다... 당과 나트륨의 소중함을 몸소 느끼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친환경으로 살았습니다. 오늘부터 일탈입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39.62
ETH 2444.3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