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팀 무과금러 명성도 50 ☆달☆성☆

in #kr-gazua6 years ago

50.jpg

엉아들 안뇽? 레첼키미야:)
길고 길었던 마의 명성도 49 기간을 지나 드디어 명성도 50에 입성하였어!! 짝짝짝
그 기념으로 처음 가즈아 포스팅을 해봐!

한달째 기념 포스팅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한달 반만에 50을 찍었어 흑흑ㅠ
한달때는 야금야금 모은 스팀 4정도로 스파업 했었는데, 오늘 보니 9정도 스팀이 있더라! 이것도 스파업!!
작은 스팀이지만 무과금러로서 얼마나 뿌듯한지 몰라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분들에 비해 내가 성장이 더딘거 같아서 걱정 하였는데 그래도 꾸준히 야금야금 잘 컷당 토닥토닥
아직 갈길이 구만리 이지만, 그래도 기부니가 조흐니까 이해해 주길 바랄께..ㅋ



2018-08-17 11;09;51.jpg

1. 스팀은 명성 50부터?

아직 고래로 가기엔 택도 없지만, 보통 뉴비지원이나 kr-newbie태그등을 명성 50이하로 하는걸 보면, 명성 50이후면 이제 스팀잇 애기에서 스팀잇 어린이 정도 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어!

물론..아직 잘 몰라.. 가상화폐는 예나 지금이나 잘 모르고, 스팀잇은 이제서야 글 쓸만 하다..(잘쓰는게 아니라 쓸수있다임) 하고 있거든!

그래도 스팀잇이 재밋고 즐거우니까 요기조기 기웃거리면서 친구도 만들고 선배님들의 조언도 새기며 60까지 성장해 보아야지!!


2. 1일1포스팅

..을 하려고 되도록이면 노력하고 있어!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일주일동안 포스팅 성향이 겹치지 않도록 많이 노력하는 편이야

그러다 보니 요일별로 올라오는 포스팅들이 반고정이 되어 가고 있어!

일요일 : 대문장이 이벤트를 매주 하고 있지만 아직 미비한거 같아서 당분간은 접고, 구분선이이나 커버이미지 처럼 개개인의 포스팅과 스팀잇 블로그를 예쁘게 꾸밀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공유해 볼까해! 혹시 원하는 스타일 있으면 요청해줘! 똑같은게 없으면 비슷한거라두 내가 찾아서 올려볼께!

월요일 : 보통 테이스팀이 올라가는 경우가 많아! 왜냐면 주말에 맛난거 먹으러 자주 가는 편이니깤ㅋㅋㅋ

화요일 ~ 토요일 : 기준없음...ㅋㅋㅋ 짧은 리뷰나 일주일동안 이거써야지! 하는게 중구난방으로 올라가는 편인거 같아...ㅋ

목요일 혹은 금요일 : 영문법이야기가 올라가는 편이야. 내가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영어관련일을 하다보니 일끝나고 뽐뿌와서 포스팅 마무리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야..ㅋㅋㅋ 사실 영문법 이야기 포스팅은 거의 일주일동안 써서 올리는 편이야! 내용을 더 쉽게 설명하고 싶고 예를 더 들고 싶어서 묵히면서 많은 수정으로 다듬는 편이지! 내가 올리는 포스팅중에 가장 공을 많이 들이는 거라 보면 돼..


3. 앞으로 뭐하징?

뭐하긴.. 계속 꾸준히 해야지!! 앞서 말했듯이 갈길은 구만리 이니까..ㅠ

사실 영어관련 포스팅을 더 올리고 싶어서 묵혀놓고 있는중이야...ㅋㅋ 영문법 이야기 처럼 영단어 이야기랑 팝송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팝송이야기는 뭔가 다른 제목을 붙여주고 싶어 고민중이야. 혹시 좋은 제목 아이디어 있음 공유 해줘....또르르...

아! 그리고 내가 사실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들어서 온라인에 팔고 있어.. 스팀샵에도 입점 허가를 받아서 조만간 스팀샵에도 물건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해! 나의 게으름이 허락해준다면 조만간 만날수 있을꺼라 생각해:)


이제 첫 걸음을 떼었지만 앞으로 걸어나갈 길에 가슴이 두근두근 뛴다:)

여지껏 잘 돌보아 주었지만 앞으로도 잘부탁해! 팔로엉아들..ㅋ

소통은 언제나 환영이야

Sort:  

50부터가 진짜 시작인거같아 화팅!

웅웅! 60을 기념할때 까지 또 달려야지!ㅋㅋ 같이 화이팅!!

오오~~50 축하해염+_+

감사합니다!! 다 뉴비존님 덕분입니다!!:)

제가 뭘 한게 있다구영 ㅎㅎ 욜심히 하셔서 금방 50이 되신거졉+_+

꺄아아아아아~앙~!
완전 멋졍~ ^^

ㅊㅋㅊㅋ

쭈우우우우우~욱~ 99.999 명성 가즈아~!

꾸준함이 스팀잇의 매력 마력~!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스팀잇 만렙이 되는 그날까지,,,!!!!

만렙 가즈앙~!!!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홍홍홍 축하드립니닷.
온라인 제품 먼지 궁금하네요!
저 아티스팀에 글이 안올라가요 ㅠㅠ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십시요 ㅠㅠㅠ
전시회 오시면 제가 가요 ㅋㅋㅋㅋㅋ

아티스팀 크롬에서 하면 잘 올라가더라구요! 온라인 제품을 빨리 올릴수 있도록 노력을...ㅋ
전시회 3주동안 하신다고 하셨죠? 다음주 일정 확인 해볼께요!ㅋㅋ

멋집니다!!! 앞으로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motivat님도 화이팅!! 팔로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꾸준히
열심히
화이팅~!!

역시나
꾸준히
저엉답~!!

그린티라떼님도 홧팅입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곧 따라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가요! 팔로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축하해!!^^ 쭈~~욱 같이 가보자구 ㅎㅎ

고마웡!! 함께 가즈아~~ㅎㅎ

축하드림다^^

감사합니다!! 팔로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역시 소통의 달인. 한 수 배우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그런가요?ㅋㅋ 그저 소통왕이 되고 싶은 한사람입니다!!ㅋㅋ
같이 화이팅해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