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명절 최고시다!2 어나더 집밥s / 코스모스 / +바다를 사랑한 소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UsQF.jpg

@promisteem 손브이 인증합니다!ㅋㅋㅋㅋㅋ

안녕, 형아언니s 배고플새 없이 명절 사육 당하고 있는 레첼킴이얔ㅋㅋㅋㅋ
어제는 우리집 갔으니 오늘은 우리집 양반네를 고고 하였어!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XLrj.jpg

내가 고기도 잘먹는데 해산물도 참 잘먹어^^ 고로 나는 다 잘먹엌ㅋㅋㅋ
원래 꽃게는 알러지가 있지 않는 이상 없어서 못먹는 음식 아닌가?ㅠㅜ
특히 나는 꽃게를 엄청 좋아하는데, 우리 엄마가 나랑 아빠랑 게먹는거 보면 유전자 검사 안해도 된다고 하실정도얔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DXQl.gif

인사해, 얘는 거뭉이야! 거뭉아~ 하고 부르면 이렇게 귀엽게 쳐다봄ㅋ 까만색 푸들인데 이제 7개월?8개월 정도 되었어! 갈때 마다 내가 열정적으로 놀아줘서 그런지 내가 앉아있으면 나한테 뭐 던져 달라고 자꾸 물어왘ㅋㅋㅋ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Ql6V.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종족불문, 연령 불문하고 "놀아주는 거" 참 잘하그든..ㅋㅋ 내 성격테스트 봤지?ㅋㅋㅋ 251명중 1명ㅋㅋㅋㅋ 못본 형아언니들 다 보고 와바바..ㅋㅋ

@zzing님의 성격테스트를 해보아따...다 드루와드루오ㅓㅋㅋㅋㅋ


KakaoTalk_20180925_170757352.jpg

또 밥상이 나왔지.. 마자.. 분명 밥을 먹은지 몇시간 안됐는데 또 머거쎀ㅋㅋㅋㅋ 이번엔 문산 시고모네를 갔거든! 우리집 양반이 '갈비' 키워드만 나오면 이야기 하는 고모네 LA갈비야! 원래 고모들은 갈비를 잘하시나바.. 우리 고모도 갈비찜 잘하시는뎅..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Cjxn.gif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근처 임진각 공원을 들를까 했는데, 엄청난 차들을 보고 다시 유턴했어ㅠㅜ 코스모스가 저렇게 이뿌게 피었는데.. 훌쩍 하고 아쉬운 마음에 다시 집으로 가는데, 글쎄 사람들이 넓은 갓길(이라기엔 엄청 넓은 공간)에 차를 세워놓구 코스모스랑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 그래서 우리도 내려서 사진을 찍었어!! 오늘도 꽃구경 하고가!!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L79L.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JJTP.jpg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N2vv.jpg

01.jpg

손가락 사이에 꽃을 끼워 넣으면 예쁜 꽃반지 사진도 찍을수 있당:)
꺽는거 아냐! 손가락 사이에 살포시 끼워 넣어야해!



KakaoTalk_Moim_4yb7KfFIevOA39UoqNjeJMceCjAobn.gif

바람에 살랑거리는 코스모스 짤로 포스팅을 마무리 해본다:)

원래 내일은 마지막 휴일이라 방콕예정이었는데, 갑자기 강정과 물회(먹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또 새벽출발 오후도착하는 강원도 당일치기 갈꺼같앜ㅋㅋㅋㅋㅋㅋ 내일 '대체휴일 최고시다' 시리즈는 강원도가 무대임을 프리뷰 하며, 나는 이만 총총총 -<--@

소!통!환!영!


(+) 냥선생님(@wisecat)이 어제 내가 공유한 '보약같은 친구'를 부르신 분이 원래 트로트 가수가 아니라며, 바다를 사랑한 소년을 추천해 주셔서 들어봤는데, 왜 동심이 파괴되었다고 하는지 알겠당.. 조성모가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는 이런느낌이었을듯..

Sort:  

코스모스 넘 이뿌다
나도 엄마가 날 위해 만든 간장게장을 먹고 왔지!!

간장게장 맛있었겠다-ㅠ-츄릅!

소!통!왔!다!

기다료바 나 글수정 좀..

근데 맨날 춤추라고 하면서 그게 무슨 소통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소통이쥐
춤추라고도 안하면 그게 소통이 아니쥐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핑계 잘 들었습니다
1C59EFB1-10BD-4206-9DF4-F9B4EC175C90.gif

오늘은 왜 짤 아니야???
실망이야..........ㅋ

짤 맞네....
여기가 태국이라 인터넷이 느려
이해해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찌 원맨쇼중?ㅋㅋㅋㅋㅋㅋㅋ

짤일줄 알고 보고있었는데 안움직여서 실망하고 댓글 썼는데
댓글 달자마자 움직이자나 나쁜 짤 같으니라고...........

하이 임라헬크님ㅋㅋㅋㅋ


내가 대신 답해줄게
하이!
(ddll! 니 포스팅에나 대댓달아 - 응 알았어)

ㅋㅋㅋㅋ 뭐야.. 띨띨이 델꼬와.

유전자 검사.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정도로 판박이라는군요ㅋㅋㅋ

어머님의 통쾌함에 크게 웃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코스모스 흔들흔들 너무너무 이쁘당.
근데 레어챨형 결혼했어?!?! 몰랐네~~~~

웅..어쩌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말하는게 좀 그래서 어리게 보는 사람드리가 많은데 사실 나이도 좀 있어(소근소근ㅋㅋㅋㅋㅋㅋ

나보다 언니였음 좋겠다~~ 속닥속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찌찌씨랑 칭구이긔(속닥속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 며짤?

ㅋㅋㅋㅋㅋㅋㅋ 난 보통 나이 물어보기 뭐할때 이렇게 물어봐!
“2002년도 월드컵때 뭐했어? 참고로 난 고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ㅋㅋㅋㅋㅋ 내가 언니당 🙈

꺄아ㅏ아아앙아아아 엉닌이니이니에일리언ㄴ이아아이ㅣ니잌ㅋㅋㅋㅋㅋㅋㅋㅋ
954D57E2-E38C-4204-8955-0B0D16EC57FB.gif

하이 형아들~.ㅋㅋㅋ

하이 형~!!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코스모스 이쁘다!
내반지도 줘

01.jpg
가서 반지 예뿌게 쓰세여 고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던 차도 세우게 만들만한 매력을 가지고 있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네
덕분에 눈호강하고 감

LA갈비 맛있겠다~ 언니~

맛있었어~ 형아~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6.47
ETH 2517.8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