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씨애를 스벅 본점 가서 테이크아웃 해가지고 왔어~

in #kr-gazua6 years ago

20180401_115340.jpg

아!
오늘 아침 커피 너무 땡기네~

그래서
전용기 시동걸어
씨애를 스벅 본점 가서
라떼랑 아메 두잔 테이크아웃 했어

20180401_120032.jpg

짜~아~식들!
시즌 컵 이쁘게 뽑았네 그랴~
본점 가니 주변에서 벚꽃 축제 하던데 한번씩들 가봐~

거 맨날 사람많은 진해나 여의도 동네들 가지말고 물건너도 좀 가보라고~

이따가는
뉴요크가서 애들이랑 뮤지컬 한번 때리고 저녁은
도쿄로 가서 스시나 한번 때리고 와야 겠다~

형아들
누나들
4월 스타또 잘하자~

Sort:  

호돌형 씨애뜰 가서 좋겠다
저녁에 도교가서 아이들이랑 스시 만나게 먹고와~!

방금 먹고 도착했어~~ ㅎㅎㅎ

오늘 도쿄에사람개많더라. 만우절이라 누가 포탈열어놨어;;

닥터스트레인저 아냐 ㅎㅎㅎ

컵이 이쁘니까 커피도 맛있어 보인다ㅋ
시애틀은 어제부로 영업 안하든데 능력자네 ㅋㅋㅋ

점장한테 전화 한통 미리 넣었지 ㅎ

시에를 시내 삼거리에 있는 본점 말이지? ㅋ

맞어 그 삼거리! 역시 잘 아는 구만 ㅎ

주말에 자제한다더니ㅋㅋ 또 시원하게 썼네~ 그뤠잇!ㅋㅋ

와이프님 찬스 활용이야 누나~~ ㅎ

형들 여긴 우주정거장인데 여기도 스벅있더라

ㅋㅋㅋㅋㅋ

역시 사람 개 많구만 ㅋㅋㅋ

스벅은 없는 곳이 없구만 거기도 사람 개 많지??

대박 ㅋ 오늘 시애틀 스벅 본점에서 나랑 마주칠뻔 했네? ㅋ

아 아깝다 조금 기다렸다가 누나 만나고 올껄~

4월스타 파이팅!!!!! 컵 진짜 이뿌네😍💓

웅 귀귀도 4월 화이팅이야!!
시즌컵 잘 뽑았더라고 ㅎ

형 나도 방금까지 캘리에 있었는데, 나는 그 밑에 샌프란 블루보틀에서 커피한잔 했어.
근데 내일은 출근하네 :) 윽...

역시 형아 배운싸람! ㅎ
그러게 출근 싫당 ㅠㅠ

4월 그러게 다시 힘내보자규!!
화이팅~!

정화 누나도 4월 화이팅이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