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재산걸고 캐치마인드 한판 가즈아~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Sort:  

방탄소년단

ㅋ ㅑ 지렸다 이건가

형 그건 아닌거 같아. 아무리 생각해봐도...

..ㅠㅠ 탄소 들어가는데? ㅠㅠ..

정답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설명이 필요하다 이유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exit를 표현한건 저기가 방안임을 표현하기 위함이고 탄소가 연단에 올라가 있잖아 그래서 방안테 탄소가 연단에 올라가 있다.
방탄소연단->방탄소년단
넘 억지인가 ㅋㅋㅋㅋ

정석으로 풀었으면 절대 못맞췄겠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33분에 주려고 했던 힌트가 넘 쌘거라..

방 + 탄소 + 연단(강당) 인듯...

뭐야 형 이유도 모르면서 근데 어떻게 맞춘거임 ㅋㅋㅋㅋ

나 원래 그냥 질러 ㅋㅋㅋㅋㅋ
그냥 탄소 탄소 하다가 그냥 머리를 스침

형 상금 송금 완료!!

헉 대박 상금이 올랐네 고마워!

ㅋㅋㅋ 마침 보내려던 차에 보상 들어와서 깔끔하게 0.5로 ㅋㅋㅋㅋ

방탄은 이해하겠는데...
방탄소년단 멤버가 7명인데?

어.. 나는 방탄 소년단 멤버들을 표현하고 싶었던게 아니라 그냥 방안에서 탄소가 연단에 서서 연설을 하고 있다는 걸 표현했어 그래서 방+탄소 +연단 아 너무 이상하게 냈나 ㅋㅋㅋㅋ

형 좀 그렇다. 연단이 년단이 되기에는 힘들잖아 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이 갈고 제출했네 ㅋㅋㅋ

아 그런가 ㅋㅋㅋㅋㅋ 연단 년단 발음 비슷한걸 이용해서 한건데
이제 좀 신중하게 내야겠어 ㅋㅋㅋ

앗... 이럴수가! 축하해 형!
방탄이랑 안 친해서 몰라봤어...

고마워!
나도 얘네들 잘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속을 그냥 스쳤어 ㅋㅋㅋㅋ

대박이다. 형!!

고마워! 늦었지만 하루의 시작을 캐마 정답으로 시작하게되네 ㅋㅋㅋ

축하해, 잘된 일이지. 형 요즘 상승세야~

와 ㅋㅋ 형 컨디션 짱인데 ㅋㅋ

ㅋㅋㅋㅋㅋ 기가 막혔지 ㅋㅋㅋ

이벤트 보팅하러 왔는데 막글이 가즈아에 캐마... 난감 ㅋㅋ 보팅하고간다

헛 나는 그냥 대단해서 놀라움을 표현한건데 이벤트 참여가 자동으로 되어버렸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참여가 참 쉬웠어

존버

남자 뒤통수에 크립토를 상징하는 C
나가는 문은 뒤에 있으나 손잡이가 없음.
대중들은 오매불망 코인이 오르기를 기다리는 중

정답은 아니지만 형의 그 해석력은 진짜 쩐다 ㅋㅋ
얼마 안되지만 보팅하고 팔로할게 ㅋㅋ

제가 00학번인데요...
이런 건 조금 어렵네요...
사실 처음 글을 봤을 때는

"뭐지? 뭐하자는 거지?"

이런 물음이 들더군요... 저도 젊은 편인데...ㅋㅋ 저보다 더 젊은 분들을 따라가는 것은 좀 어려운 것 같네요..ㅠㅠ

안녕 나 형 팔로워야 근데 왜 혼자 댓글달면서까지 존대하고 있어ㅠ

아직도 상황 이해가 안 되는 나....ㅠㅠ

가즈아태그는 반말이니까 꼭 단독으로 달고, 캐치마인드는 그냥 콩글리쉰데 ..그림 그린 사람 머리 속에 있는 단어 알아맞추기 개념이야ㅋ

알겠어. 좀더 이해해 볼께. 많이 알려줘. 근데 “단독”이 뭐여??

혹시 가즈아 태그로 글 쓸 때는 다른 태그 달지 말라는거지 뭐...반말로 쓴 글을 다른 여러 태그에 막 올리긴 그렇잖아?! 그리고 반말일뿐 아니라 좀 전반적으로 격식이 없기 때문에...

아~ 그런 뜻이구나... 고맙다..
즐거운 주말 보내길 바래~

그리고 방탄소년단이 9명인가 보죠?^^
이것도 모름..

지금 캐치마인드 검색 중...ㅋㅋ

일종의 넌센스 퀴즈같은건데 넷마블 게임에서 유래됐어요. 사람들이 제시어를 생각하고 그에따른 센스 있는 그림을 그리면 나머지 사람이 맞추면 되는거에요. ㅎㅎ

a2bffc0790931a1e6aeca38fd07c5c3a.jpg
08b43ab662ed46526b4c3c9d3b4dd394.jpg

이 겜에서 유래됐어요 ㅎㅎ

@heterodox 님 덕분에 신세계를 만났네요..^^

ㅎㅎㅎ 여기 재밌어요

학교 강당, 아침조회, 교장훈시

노노 .. 3분후에 중요한 힌트를 공개할게 이거 나오면 바로 다맞출텐데

연설문?

멘션해야지

깜빡~ 방금 수정했어!!

주말에는 나도 추가 좀 해줘. 평일 낮에는 비교적 힘들지만... 평일 밤과 주말 낮에는 가능해.

아 미안 다음부턴 형 꼭 넣을게!!!! 단순 컨트롤시 컨트롤 브이하다보니 형 빠트렸다 형도 자주보이는데

노노 힌트 댓글로 공개할게

노노 댓글로 힌트공개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