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SBD 쏜다?. 쐈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횽아들 안녕. @하루 야~

보팅 10$가 처음이야. 대박
아니 5$도 없는것 같은데. . . 10$라니. .
스팀 떨어질까봐. 후딱 캡쳐를. . ㅋㅋ
Capture+_2018-04-16-21-52-21.png


나는 야구를 좋아해.
kr-baseball 이벤트 하시는 3명의 형아들에게 각 5SBD씩 쐈어..
@keydon
@banguri
@mathetes
내가 맞춰서 다시 상금 받아갈꺼야. ㅎㅎ
야구 이벤트 해줘서 고마워~
Capture+_2018-04-16-21-59-07.png

Sort:  

와우
님 쫌 짱인듯!

누나 난 "하루"야...ㅋㅋ

오!!!축하해 이런 이벤트는 당첨된적이없어 부러울뿐...😅

이벤트는 아니고, 그냥 후원(?)이랄까. ㅎㅎ

ㅋㅋ 멋진이벤트 응원해!

이벤트 당첨 아니고,
그냥 후원. ㅋㅋ
받는분이 거절 못 함 ㅎㅎ

오 15스달이나 쏘다니! 통도 크다~ㅋ

이정도는 해야지... ㅎㅎ

ㅋㅋ 멋짐!

우와 형아 최고다~~~
난 야구를 잘 모르기도 하고 해서 저런 이벤트는 참여를 못하네 ^^
다음 이벤트도 꼭 당첨돼^^

야구 봐바.... 축구보다(?) 재미있어.. ^^;;

형 화끈하다. 홈런때렸네..ㅋㅋ

키위파이 형한테 칭찬들으니 기분 좋네 ^^

와 통크게 쐈네~! 맞춰서 다시 가져올수있기를 바래!

비밀인데 벌써 3$ 받았어..ㅎㅎ

고마워. 덕분에 내일 부터 이벤트 스달 갯수 올려야 겠네.

열심히 가서 맞춰야겠당. ㅎㅎ

Congratulations @haveahappyda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축하 축하!!

아침마다 형 글 잘보고 있어~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4933.05
ETH 2284.1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