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gazua.com 창시자는 돈을 얼마나 벌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누나들~ 형들 ~
https://steemgazua.com/ 을 이용해서 글을 쓰면 글보상의 1%로가 커미션으로 나가는걸 알고 있을꺼야. 밑에 친절히 설명이 되어있으니..
커미션.PNG

그래도 혹시 모르는 형들을위해서 사진 첨부함.



나는 문득 궁금해졌어
가즈아가 생기고 4개월 정도 지났는데, 도대체 가즈아 만든 분은 얼마나 돈을 벌었을까... 커미션 1가로 소액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그래서 한번 찾아가봤지. 참고로 커미션 보상이 가는 아이디는 @coin-on 이야.
코인온.PNG
.....말잊못....
4개월동안 12.848스파 실화야? ㅠㅠ 아무리 사용자가 적다지만 ㅠ
보상이 적어도 너무 적다ㅠ 지금시세로 계산해보면 한달에 12000원...
전기세도 안나오겠다....

그러면 일단 1%는 보상에서 얼마나 빠지나 한번 알아보자.
아무나 확인 할 수 없어서 거지팸중에서 가장 최근에 받은 계정을 알아봤어.
쏭아커미션.PNG
쏭하마형 출연감사 ^^
대략 2vests. 이게 얼마나 되는지 잘 모르니깐 스팀파워로 바꿔보면
0.001sp 정도가나와. 내가 정확하게 계산을 한건지 모르겠는데..
대략 2vests = 0.001sp

그럼 2vests를 커미션으로 내는 글보상수준을 좀 봐볼께


글보상은 1.04$ 작가가 가저간게 0.79$
실제로 들어온 보상은 0.393 SBD 0.096SP
보상들어오는 50:50으로 계산하면 스달이 0.395가 되어야하고 스파는 계산이 쫌 힘들어서... 그냥 패스 ..
이걸 퍼센트로 바꿔보면 스달은 99.5%가 들어왔고 .. 뭐 대충 스파도 99.5% 들어와서 1% 커미션이 들어갔겠지? 근데.. 이렇게 대충계산하면 안되니깐 똑같은 보상을 받는 계정을 추적했어.... 아 찾기 더럽게 힘드네
비교.PNG
비교1.PNG
내가 한시간동안 찾아봤는데... 0.79 작가보상받은사람을 못찾았다..
미안 그냥 대략적으로 계산해보자. 혹시나 찾은사람있으면 제보점
아니 근데... 이사람도 스달은 99.5%가 들어왔네... 계산하기 개빡시다..
근데 스파는 또 왜 0.096으로 같아... 1프로 커미션 안때가는 글인데...
스파 줄때 비율이 다 다르니깐 보상받은 시간이 똑같은 글을 찾아야한다는 결론이야... 아 귀찮아 ㅠㅠ


이거 너무 복잡해... 완전 미세한 차이야
눈꼽만큼도 달라지는게 안보이니..
내 직감은 스파에서 1%로 때오는거 같아...
결론은 글보상이 1달러정도일대 0.001스파가 커미션으로 나간다!
이렇게 대애충 결론 내릴께 이게 가즈아 정신이자나 안그래? ㅎㅎ;;

무튼 개발자가 가져가는 보상은 개미눈꼽만한 크기야.. 1000달러보상이 찍힌글에서 1스파정도 받을껀데 가즈아 글에는 그런게 있을수 없으니...
그냥 형들아 https://steemgazua.com 에서 정품인증으로 많이 사용해줘 ㅠ 물론 개발자형이 돈벌려고 이거 만든거는 아니지만 개발할 의욕도
안생기겠다.

*ps - 나는 커미션 보상을 5%정도는 가져야지 된다고 보는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 그정도는 줘야지 막 일해라고 잔소리도 할 수 있고 그럴꺼 같은데.. 솔직히 10프로 넘 아깝고 히히

Sort:  

다들 정품 안쓰고 그냥 쓰는갑네
좀 그렇다 1%씩 받으시길래 엄청 쩌는줄 알았는데
아쉽네

정품 많이들 쓰는데
가즈아 사용자가 많이 없기도 하고...
1프로가 너무 적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

7.5는 어떨지 제안드링니당

5도 10도 아닌겁니꽈아아아?

와...7%는 가져가야 하는거 아니야??!!

7프로?? 어어.. 어어 ... 나도 찬성 ㅋㅋㅋ

ㅋㅋㅋㅋ 촨성!

서서히 올리겠지.
근데 원래 욕심이 없는 사람임.
우리 많이 응원하고 애용해주자.

하루 셀봇만해도 저거보다 훨씬 많이 번다고 그러더라고 ...
우리 가즈아를 열심히 애용하자
모닝형 싸랑해요

ㅋㅋㅋ진짜 12스파는 너무했네

나도 확인해보고 깜놀함 ㅋㅋㅋㅋㅋㅋ

이게 중론인가 !!!!
5프로올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어 ㅋㅋㅋ

스팀가즈아 사이트가서 글을쓰면
정품인증이라고 제목옆에 하트가떠
그러면 가끔 압둘라형도 와서 보팅해주고
우형도 와서 보팅해주고그래 ^^

이제 뭔지 알았다 ㅋㅋ 고마워
이거 써야지

가즈아 글이 많아서 당연히 많이벌거라 생각했어..ㅠㅠ

나도 상당히 벌줄알았는데...
역시 1%는 너무 처참한가봐 ㅠ

1퍼의 힘이 이렇다니... 5퍼 인정 오퍼 가즈아~!

티끌은 모아도 티끌 ㅎㅎ ㅎ

왕초가 우리 거지팸 10퍼 떼어가는데
5퍼정도는 부담없지!
근데 내가 가즈아 댓글은 잘다는데 글쓴건 한번뿐이라 ㅡㅅㅡ
부캐를 슬슬 이용할때가 됐군 ㅋㅋ

헐 ... 10퍼 받은적이없는데 ..
나중에 이자까지 계산해서 줄려고그러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즈아 많이 애용하장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