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라면 리뷰(닛신? 일본라면인가? 한국식 매운맛)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일기를 쓰려고했는데 지금 이게 일기인지 라면리뷰인지 헷갈리네요ㅋㅋㅋㅋ 그냥 리뷰로 달리자!!)
태국에 살면서 한국에 대한 그리움을 라면으로 풀고있어요. 근데 한국라면 가격은 50바트 전후.. 한국돈으로 현재 환율로 정확하게 1,679.50원입니다. 1스달로 라면 2개도 못사먹네요ㅠ 그래서 생활비 절약하기위해 저렴한 태국라면을 찾아봤습니다.!! 바로바로

10바트짜리 한국식 매운맛라면입니다! 친절하게 한국어로 맛도 알려주세요ㅋㅋㅋㅋ
그래 어떤 한국식 맛을 보여줄래

조리법은 제가 잘하는 태국어를 읽어보니 면과 물 400ml를 넣고 2분간 끓인다음 스프를 넣고 3분간 더 끓이라고 되어있네요. 아 영어 읽을거 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영어 잘 못합니다. (사실 숫자만 읽었습니다.)


성분표를 살펴보면 뭐가뭔지 잘 모르겠지만 라면에서 가장 높은 성분은 나트륨이니깐 ... 음 1810mg 이 들어있네요. 안성탕면보다 나트륨함량이 적군요! 근데.. 물 400ml를 넣으면 짤꺼같은데.. 그래도 조리법에 따라서 만들어봅시다.

구성품은 아주 단촐합니다. 따로 후레이크가 없고 스프만 존재하네요.(오해하지마세요! 스프입니다. 제눈에 음란마귀가 껴서 저만 그렇게 보일수도..) 면은 신라면이랑 비슷한데 크기가 매우작습니다. 크기가 가늠이 안되니 신용카드를 들고 한번 비교해보죠.

...실화입니다. 카드보다 작네요ㅠ 저는 순간 과자인줄 알았습니다. 역시 싼 이유가있었네요.. ㅠ
제 덩치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1개로는 절대 부족하니 물 800ml를 넣고 라면 두개를 끓였습니다.
(우정출연한 발가락 2개는 애교로 봐주세요. 위생을 위해서 깨끗이 씻었답니다.)

으앜ㅋㅋㅋ 거품이 ㅋㅋㅋㅋ 폭발할 것처럼 나오네요 ㅠ
먹고나서 죽는건 아니겠죠? ㅠ

드디어 완성된 닛신 한국식 매운맛 라면입니다. 절대 먹다가 찍은거 아니에요ㅠ
물의 양에 비해서 라면이 아주 작다보니 먹다 남긴 비주얼입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신라면 MSG 들어갔던 맛이랑 아주 비슷합니다. ★★★★☆
면발은? 면발 식감은 신라면 보다 약간 떨어지네요. ★★★☆☆
국물은? 먹다가 너무 짜서 쇼크사 할뻔했습니다.. ㅠ ☆☆☆☆☆


국물은 한모금 먹고 다 남겼네요.. 죽기 싫었거든요ㅠ 위에 구멍 뚫린 줄 알았습니다.
저거 먹고 물을 얼마나 많이 마셨는지ㅠ
라면 총평은 너무 짠거 빼고는 다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는 2개 끓이면 스프는 하나만 넣어서 끓여야겠네요..

그럼 안녕 ~~~ 또 다른 태국라면으로 찾아올께요 ~

Sort:  

저걸 누구 코에 붙여ㅎㅎ

너의 코에 붙여버리고싶다 히히

신라면디자인이네요..!ㅋㅋㅋㅋ

한자가 너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ㅋㅋ
캡처.PNG

날라면이라고합니다 ㅋㅋㅋㅋ
한국에서 저 이름으로 나오면 망하겠죠? ㅋㅋ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저기에 쏘주한잔하면...캬~^^;;

으아아아아 ㅠ
소주가 태국에서 100바트가 넘어요ㅠ
한병에 4천원? 5천원 한답니다ㅠ
아.. 소주먹고싶다 ㅠ

식당 가면 파는 카스 병맥주라고 생각하고 드세요. ㅋㅋㅋ

안되안되 그것도 아까워요 ㅋㅋㅋㅋ
스달 만원가면 펑펑쓸껀데
경제 호항을 위해서 스달좀 쏴주세요 나랏님들

아니 근데 진짜 거기서 스달 출금해 쓰심?

스달을 비코로 바꿔서
바트로 환전을!!!!!!!!!!!
암호화폐 만세!!
환전이 너무 쉬워졌다
은행들 다 망하게 생겼음
근데 김프만 좀 빠지면 최고... ㅠㅠ

와~ 면이 너무 귀여워용!! 한 다섯 개는 끓여야겠는데요?ㅎㅎ

5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위가 작아서 저는 3개정도면 만족을 ...ㅋㅋ

와 왜케 작아..... 누구코에 붙이지.... 근데 한국식이라니 국물을 저따구로 만들면 한국 디스 아닌가 닛씬나쁜놈들

한류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막 태국어 많이 써져있는데 한국어 추가되어있는 상품이 좀 있음
이게 잘 통하나봐 ㅋㅋㅋㅋㅋ

에혀... 라면 싸들고 놀러 가고 싶어지네~
역시 타국 살이가 만만치 않아~ ㅠㅠ

하하하하하
아직 많은 태국라면이 남아있다!!
어제도 ok라면인가 사왔음
이거 너구리랑 비슷하데

태국에 갔으면 로컬식당 잘 뚫어서 현지 음식 위주로 먹고 다녀야지.
라면이 더 싸게 먹히나? ^^

태국라면이 훨씬싸지 ㅋㅋㅋㅋㅋ
로컬 가격은 50바트정도되
라면은 10바트에서 15바트...
아껴서 부자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도 생각해. ㅠㅠ 너무 라면만 먹지 말고 ㅠㅠ

그래서 오늘은 오겹살을 구워먹었지
한근에 무려 70바트!!!
으하하하하하하 먹고나니깐 든든하네

잘했어.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말야. ㅎㅎㅎ
나는 엊그제 삼겸살 먹고 어제는 밀푀유 나베 음식 해먹었지. ^^

라면은 사랑~~~
외국 라면 맛도 궁금궁금

라면은 한국이 짱인거 같아요 ㅋㅋ
맛도 가격도 .. 거기에 김치까지 으하하하 향수병돋는다

내가 또 1일 1소주만큼 사랑하는게 1일 1라면 이었는데 ㅎㅎ

동남아는 라면이 저렇게 크기가 작은게 많더라

라면을 식사대용말고 간식으로 생각하나?
아니면 여러번 자주먹어서 그런듯
나도 1일 1라면 실천해야지 ㅋㅋㅋㅋㅋㅋ
1일 1소주는 술찌라서 도전하지않는닷

크기ㅋㅋㅋ 실화임?? ㅋㅋㅋㅋㅋㅋ
라면 왕 좋아하는 나는 3개는 끓여먹어야겠다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짜면 2개 끓이고 스프 1개만 넣고,
다른 1개는 나중에 참치나 고기 사서 찌개 같은 거 끓여먹을 때 사용해!!ㅋㅋㅋ
스프 모아두는 건 자취생들에게 필수임!! ㅎㅎㅎ
(프로 원룸러 뉴위즈 올림ㅋㅋㅋ)

오오오오오오오오
김치를 구해서 김치찌개 해먹어야겠다 크흐흐
아니면 햄도 싼데 부대찌개를!!!
자취생들 파이팅!!!

와.. 겁나 작네 ㅋㅋㅋㅋㅋㅋ

이거 뿌셔뿌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좀짜긴해도 맛은 괜찮다고 하니 다행이네 ㅋㅋㅋㅋ
근데 2개 먹어도 부족해 보인다.

2개먹어도 부족했는데
국물을 먹으니깐 속이 꽉차더라구요 ㅋㅋㅋ 물로..

다음번에는 물을 더 많이 넣어서 끓여야겠어요 ㅋㅋ

가즈아 인데 왜 갑자기 존대말이야. 아 다른 포스팅에서 만나서 헷갈린건가 ㅋㅋㅋㅋ

저 스프 1개만 쓰고 나머지 1개는 나중에 밥사서 말아먹으면 되겠다. ㅠㅠ.... 채소 같은거 대충 넣어서

그거슨!! 내가 "요"자를 쓰면서 포스팅했기 때문! ㅋㅋ
그래서 스프하나는 버리던가 다른데 쓰던가 그럴려고
채소는 ... 음 뭘넣어볼까나 시장가서 한번 찾아봐야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