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하트 시그널 시즌2 보는사람 없나?

in #kr-gazua6 years ago

형 누나 친구, 동생들!! 2번째 가즈아 포스팅한다
뭔가 어색하긴하네 ㅎㅎ
다른 태그에서 존칭쓰면서 뵌분들이 꽤 있는데
여기서는 다 형 누나 친구 동생들 같이 편안하게 이야기도 할수있고!!
저번주에 하트시그널2 시작할때 포스팅할까 싶었는데
뭔가 누가 반기면서 이야기를 할까싶어서 안했는데
여기서는 이야기 편안하게 이야기 나눌수 있을꺼같아!

캡처31.PNG
(출처 : 네이버)

12시가 넘어가서 목요일이네!!!
D-1금요일 되면 하트 시그널이 한다!!!
한주의 마무리 금요일을 하트시그널2 기달리면서 보내고 있는거 같어

이번주는 어떻게 될까? 예고편 봤을때는 바로 남자 한명이 더 합류하고
방도 따로 쓰던데 시즌1이라 조금 다르게 진행하긴 할꺼 같아
아무리 사람이 다르다고 해도 비슷한 스타일이면 조금 진부할수있으니
시즌2도 큰 기대를 하고 봐야지ㅎㅎ

혹시 안봤거나 모르는 사람있을까봐
스토리는 말 못하겠네
남여가꽁냥꽁냥 하는 사이에서 이러나는 심리마추기라 보면 되는데
한번씩 봐봐!!
나는 금요일에 보고와서 또 여기서 열심히 말하겠지??
다들 시간 늦었는데 잘자고 하루 잘보내!

Sort:  

1편이개꿀잼이엇는데 1편만큼 재밋을지모르겟다.. ㅇㅈ???
맞팔 가능???

1재미있었지 1만큼재미있을까? 인정은 일단 더봐야할꺼같은데 이제1회했는데 인정까지는? 아닌거같고 맞팔해 ㅎㅎ

형 내가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하고잇는데 와서 노래들어보고 ㄱㅊ으면 보팅이랑 댓글 달아줘!!!! 팔로우 밖앗따잇!!!

팝송조치 ㅎㅎ 점심시간이니깐 한곡 들으러 가볼깨!!
하루에 한두개씩 올려주는거같은데 화이팅하자!!
모르는곡들도 듣게되겠지? ㅎㅎ 기대할깨

오케오케 !!! 가사해석도같이 있어 ㅎㅎ 화이또!!!!!!
기대해줘 오늘도 한두곡 올라갈꺼야!!!

시즌1은 기승전 변호사였지 ㅋㅋ 꿀잼 ㅋㅋ

ㅋㅋ 그렇지 비중이 크긴했던거 같아 ㅎ

시즌1 보면서 자괴감밖에 안들더라

시즌 2나오는건 첨알앗네

너무 ㅅㅌㅊ들의 삶이라 보기 무섭

충분히 그렇게 생각이들꺼같아 나도 비슷하기도했었거든 ㅎㅎ 그냥 단순하게 가십거리마냥 편안하게 보니깐 볼만하더라고

순간 시그널2 인줄
시그널 시즌2 도 해줬으면 ㅠㅠ

ㅎㅎ 형 하트시그널2였어 ㅎㅎ
시그널2 이번년도 하반기쯤에 하기로 목표를 잡긴했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
김은희 작가가 킹덤이라는 드라마도 하는데 음... 일단 킹덤이 6부작이여서 짧긴한데..
시그널2 아직 아야기가 없는거 같더라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9.17
ETH 3155.1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