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코인에 대해 잊고 있을때쯤 폭등할것 같다..

in #kr-gazua6 years ago

웨딩앨범은, 한창 신혼살림을 꾸리고 있다가 잊고 있을 무렵 집에 도착한다.

오래전 손절하고 나왔던 삼성전자 주가는, 무심결에 tv채널을 돌리다가 뉴스에서 그때 손절가의 몇배정도의 가격이 되었음을 듣게된다.

무릇, 내가 원하는것은 내가 관심을 갖지 않을때 뜬금없이 다가온다.

이를 '무관심 뜬금법칙' 이라한다.

코인을 잊어라, '무관심 뜬금법칙'에 의해 황홀한 날을 맞이하리라.~!!

Sort:  

근데 왜 코인은 꿈나라에서 좋은 꿈 꾸고 있을때 폭락할까....??? ㅠㅠ

자꾸 차트를 보고 손익을 따지는 시간......나의 성장과도 무관하고 세상의 발전도 스톱되어 있어서 하늘이 입을 삐죽 내미는건 아닐까요?

뜬금포가 조만간 터질거야....라는 생각마저 버리고 자신의 성장에 몰입할 때.......그 보상처럼 시장이 벌떡 일어설거외다.

잊어 보자...

스팀잇하느라 잊지는 못할거 같아 ㅎㅎㅎㅎ

오느정도는 맞는 법칙인듯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