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18 늦은밤 수박에 맥주 with 스타. 새벽 3시 비트코인 떡상~ 신난다~ 가즈아~ steemit awards. steem word clouds. 피자나라 치킨공주 도착. 시나는 저녁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오늘 하루 잘 보냈어??

오늘도 너무 너무 더웠는데 시원한 하루 보냈으려나

난 어제 초복이라 전복 삼계탕에 공보가주 한잔 하고 배불러서 좀 뒹굴거리다

12시가 넘어서야 설거지 끝내고 바로잠이 안와서

맥주 한잔 하고 스타 한판만 하고 자려고 했는데 말이야

맥주 마시며 신나게 스타하고 놀다 보니 새벽 3시 다되서야 자러 갔어 ㅠㅠ

그래서 오늘 어찌나 피곤하던지

아침부터 비몽사몽

점심 먹고 오후에 한숨 잤는데 ㅋㅋㅋㅋ 일어나니 오후3시 넘었더라고 ㅋㅋㅋㅋ

일안하고 월급루팡이 되어버렸네

오늘은 정말 일찍 자야겠어

어제 왜 그렇게 늦게 잤는데 생각해보니

그런데 어제 밤에 자러가기전에 딱 업비트 한번 보고 자려고 했는데 말이야

업비트 켰더니 이게 뭔일이래~

ㄱㄱㅑ~

자기전에 신나서 여기저기 카톡 날리고~ ㅋㅋㅋㅋ

그런데 그 시간에 안주무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

정말 오랜만의 떡상에~ 너무 너무 신나~

지금 확인해보니 오늘 스팀이 1935원까지 갔다 왔네

좀 내려 오지 말고 2000원 넘겨 버리지

오르는것도 좋지만 제발 좀 내려 오지 좀 말자~

그냥 계속 가즈아~ 제발 쫌!!!!

그건 그거고 오늘 스팀잇 하다가 재미난걸 발견했지 뭐야

스팀잇 보드라고 가끔 댓글로 이상한 트로피 주고 가고 그러던데

별로 신경쓰지 않았는데 그게 와우의 업적처럼 계속 기록이 되고 있는건가봐

http://steemitboard.com/board.html?user=goodhello

내것을 확인해보니

포스팅 555개

댓글 12998개

댓글 2개만 더 달면 13000개 되겠다

가운데 줄에 데일리 탑, 위클리 탑 이런건 꿈도 못 꾸겠지

저런 트로피 받아 보면 정말 대박이겠다

예전에 와우할때 이런 업적 쌓는데 빠졌었는데

게임보다 업적 모으는게 더 재미있더라고

요즘 게임들 보면 이런 요소들을 넣어 놓더라고

디아블로3나 스타크래프트2에도 업적 모으는 재미가 솔솔했는데

종류가 별로 많지는 않지만 열심히 모아봐야겠어

그리고 또 하나 재미난걸 발견했어

Steem Word Clouds 라고

아이디를 넣어보면 그 사람이 무슨 단어를 많이 쓰는지 보여주더라고

http://www.steemreports.com/steem-word-clouds/?account=goodhello

ㅋㅋㅋㅋㅋㅋ

내껀 가즈아 너무 정말 그래도 그리고 그렇게 그런데 그래서 아들님 막걸리 맥주 한잔 스타 이런 단어들이 눈에 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잼있다~

내가 평소에 이런 단어를 많이 쓰는구나 ㅋㅋㅋㅋ

다들 심심할때 본인꺼 한번 확인해 보길 바래

자기 자신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이 될지도 모르고 그냥 재미있을지도 몰라 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정말 밥 해야 하는데 밥 하기 귀찮고

와이프님이 나가서 먹자고 하시는데 더운데 나가기도 귀찮고

그래서 결국 아들님의 선택으로 치킨과 피자를 시켰어

그리고 이제 도착했지~

난 이만 피자 치킨에 막걸리 한잔 하러 가야겠다~

가즈아 형들도 맛있는 저녁 먹고 시원한 저녁 보내길 바랄께~

그럼 신나고 시원한 저녁 가즈아~

Sort:  

저도 오랜만에 시원한 수박 먹었네요.
그래서 이틀정도 더 빡시게 해야 몸무게 빠질 듯...ㅠ.,ㅠ
흑 순간의 유혹을 못 이기고...
맥주도 빨리 마시고 프네요~

여름엔 정말 수박이 최고인것 같아요~

수박은 90%이상이 수분이라 많이 먹어도 괜찮을꺼에요~

맥주도 마찬가지로 90% 이상이 수분이랍니다~

맘껏 드셔도....

더 이상은 생략합니다~ ㅎㅎㅎ

판단은 본인이 하는겁니다~

ㅋㅋ 자기전에 넣어놓고 잤는데 새벽에 떡상해서 완전 기분좋았어!
떡상은 기대도 안했는데 말야~
스팀워드 이런것두 있구나~ㅋㅋ 완전신기하구 재밌어^^
피자치킨에 막걸리까지-0- 맛있게 먹어~~!!

와우~ 자기전에 넣어두다니

멋지다~ 축하 축하~

신의 한수네~

정말 놀라운 스팀잇 세상이야~

피자나라 치킨공주 완전 짱이지 ㅋ.ㅋ 우리집도 엄청 좋아함 시원한 여름 아~

ㅎㅎㅎ 희누님도 좋아하시는구나~

예전엔 피치치 셋트 있었는데 피자랑 치킨 2가지

그러면 매운맛도 시킬수 있고 그런데 요즘 그 메뉴가 사라졌어 ㅠㅠ

신나보이네 형ㅋㅋ

ㅋㅋㅋㅋ

신나게 가즈아~

역시 월드컵 빈자리를 스타로 ㅎㅎ
Steem word clouds 이거 재미있네 ㅎㅎ
피자 치킨에 막걸리는 잘 어울려?

ㅎㅎㅎ 재미난 스팀잇 세상이야~

막걸리는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지~ ㅎㅎㅎ

오 월드클라우 잼있겠다 ㅎㅎ 바로 해봐야지 코인 떡상해서 모두모두 신난 하루였네

ㅎㅎㅎ 그러게~

자주 자주 그러면 좋겠다~

사진보니까 얼음동동 띄워 시원한 수박화채 먹고싶어지네 ^^
한동안 업비트 안들어갔었는데 조금씩 이제 오르나보다!!! 계속 고!

그러게 날씨 너무 더운데 나도 수박화채 만들어 먹고 싶네

이제 계속 가즈아~

오재밌겠다~나도바로확인하러슝~!!

그러게 정말 신기하고 즐거운 스팀잇 세상이야~

저녁에도 날씨가 장난아니다.
어제는 아파트에 전기가 잠시 끊기더라고~ 집집마다 에어컨을 틀다보니 전기 과부하가 걸렸나봐.
심각하다~
빨리 폭염이 사라지면 좋겠다.
스팀 가즈앗!!!

그러게요 정말 아침이나 저녁이나 장난아니게 더워서 나가기도 힘들어요

헐 전기가 끊기다니 ㅠㅠ 큰일이네요

냉장고 어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