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23 스팀 가격 실화?? 1,500원 이라니. 매콤 오돌뼈 & 계란찜 with 막걸리. 나이지리아 승리, NC 패배, 엄청난 전투 끝에 스타도 패배. 그래도 신나는 토요일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날씨가 꾸리꾸리한 아침이네.

날씨처럼 스팀 시세도 꾸리꾸리하네

스팀이 1,500원대라니

헉 스팀달러는 1,200원

6월 한달동안 스팀의 시세를 보니 그동안 차근 차근 내려왔구나

이젠 정말 바닥이려나

뭐 대장이신 비트코인님이 쭉쭉 내려오고 있으니 다른 알트 코인들도 다 쭉쭉 내려가고

그나저나 또 무슨 다른 이유가 있는건가 모든 코인들이 왜 이 난리인지..

오늘은 일이 있어 아침부터 나가봐야 하는데

그래도 나가기 전에 가즈아 일기는 쓰고 나가야지

이젠 자고 일어나면 가즈아 일기 쓰는게 완전 습관이 된것같아

아침에 가즈아 한번 외치고 하루를 시작하면 조금 더 신나는것 같아


어젠 저녁 먹고 너무 피곤했는지 바로 자버려서 야구도 못보고 축구도 못 보고

요즘 며칠동안 무리했더니 정말 피곤했나봐

그러다 눈을 떳는데 새벽 1시쯤 됐더라고

거실에 나와 TV를 틀어보니 나이지리아와 아이슬란드의 후반전이 막 시작된 참이었어

와우~ 왠걸

내가 보자 마자 나이지리아가 역습을 하더니 그대로 멋지게 골을 넣어버리더라고

와우 대박~ 멋지다~

출출하던 참이었는데 야식이나 먹으면서 축구나 봐야지 싶었어

뭐 만들어 먹으려니 귀찮고 냉장고를 뒤져보니 매콤 오돌뼈가 나오네

밤에 이거 먹으면 속 아프려나 싶었지만 바로 전자렌지로 보내버렸어

전자렌지에서 꺼내 부추 좀 썰어 넣어 완성~

역시 야식은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야 좋은 야식이지~ ㅎㅎ

그래도 혹시나 너무 매우면 어쩌나 싶어 간단하게 계란찜도 하나 만들었어

이것도 그냥 계란 2개 풀고 물 좀 넣고 부추 좀 넣고 소금 좀 뿌리고 깨소금 뿌리고 전자렌지 돌리면 완성

이렇게 야밤에 축구를 보며 매콤 오돌뼈에 계란찜에 막거리 한잔 마시며 스타도 켜 보았어

신나는 불금엔 즐겨야지~ ㅎㅎ

나이지리아는 후반 중반이후 또 한번의 역습으로 1골을 더 넣으며 아이슬란드를 2:0으로 이겨버렸어

정말 시원 시원한 플레이에 멋진 골까지

나이지리아는 같은조의 크로아티아가 메시의 아르헨티나를 3:0으로 이겨 주는 바람에 마지막 아르헨티나전에 16강이 달려 있게 되었어

현 상황으론 마지막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비겨도 거의 16강 진출 가능할것 같아

아르헨티나는 나이지리아를 무조건 이겨야 하고 혹시나 아이슬란드가 크로아티아를 이겨버린다면 골득실을 따지게 되어 버렸네

어쨋든 아직 메시가 살아날 희망은 남아 있으니 다음 경기가 정말 엄청나지 않을까 싶어

경기가 끝나고 스타 한판 하기전에 NC 경기 결과를 찾아 보았어

뜨아 오늘도 8회가 문제였어

요즘 왜케 8회에 대량 실점 하는경기가 많은건지 ㅠㅠ

작년까진 후반에 강한 NC 였는데 올해는 왜이렇게 후반에 약한건지

힘내자 NC 그래도 파이팅이야~

에이 슬픈 마음을 달래려 스타를 시작했어~

오늘도 빨무 신나게 한경기 이겨주고

다음경기는 지고

다음 경기는 무려 4:4 빨무 섬맵에 들어가게 되었어

어제도 정말 재미있었는데 오늘도 재미있어려나 싶었는데

정말 너무나도 치열한 경기가 되었어

초반에 양팀에 한명씩 떨어지고 3:3이 되었는데 계속 막상막하였어

1시와 5시 방향에서 끊임없는 전투가 벌어졌어

정말 무아지경으로 병력을 생산해서 계속 전투를 보내고 또 그렇게 계속 반복이 되었어

결국 1시간이 다 되어 가는 시점에 균형은 깨어지고 우리편이 아쉽게 지고 말았어

무려 59분 57초나 걸린 경기였네

정말 대박

헌데 져서 아쉽네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챙겼어야 했는데

그렇게 오늘도 승률은 50%를 넘기지 못하고...

거의 50% 가까이 왔는데 쉽지가 않네

과연 NC 꼴찌 탈출이 먼저일지 나의 빨무 승률이 50% 되는게 먼저일지 ㅎㅎㅎ

그럼 이제 행복한 주말이야~

가즈아 형들 신나는 토요일 보내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가즈아~

Sort:  

가격을 보니 힘이 빠진다아아아

이름이 슬퍼.
흑우흑우!
힘내라!

안 그래도 흑우였는데 더욱 새까만 흑우가 되고 있어

축구도 야구도 스팀도 ㅠㅠ

제발 좀 가즈아~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10

...> good21 11 goodhello/td> 9 haedale 5<...

마음만 복잡해집니다
그래도 묵묵히 스팀잇을 해야죠ㅎㅎ

네 생각하지 말고 즐겨야죠~

그래서 전 알콜스팀을 ㅎㅎ

제발 좀 가즈아~

부추는 힘이야 많이먹어

부추 너무 너무 좋아~ ㅎㅎ

힘차게 가자~~ 스팀 가격 우짤고 ㅠ

ㅠㅠ 그러게 말이야

어쩌다 이래 된거야 ㅠㅠ

아 매콤오돌뼈 짱인데~ 술안주로 말이야 젊을때 무지 좋아했는데 요새 이빨이 부실해서 잘 먹지를 못한다 ~~ 행복한 주말되기를

하하하 누님 어케 벌써 이빨이 부실하다니 ㅠㅠ

신경 끄고 놀자.ㅋㅋㅋ
난 빙수랑 떡볶이 먹을라고!!
오늘도 힘차게 가즈아~~

빙수랑 떡볶이 맛있겠당~~

제발 좀 ㅎㅎㅎ 힘차게 가즈아~~

오늘도 가즈아!!!
난 시댁에 감자 캐러간다~

누님 감자 캐러 가시는군요

얼마전까지 감자가 정말 비싸던데

어제 마트 가보니 헉 감자 가격이 1/5이 되어 있더라구요

와이프님이 감자국 해준다고 감자 많이 사왔답니다~

형~내가 4월초에 1,590원에 샀었는데... 내가 그 이야기하면 다들 부러워했는데 다시 이 가격이왔고... 더 내려갈지도 모르겠다 ㅎㅎㅎ

ㅠㅠ 슬프다

대략 평단 4000원에 5000개 샀는데 이렇게 되다니 ㅠㅠ

아이고... 평단이 그렇게 높은줄 몰랐넹... 술이 그냥 막 땡기겠넹... 기다리면 좋은날 다시 오겠지! 형 힘내~!

그리고 다른 코인에 비하면 뭐 지금 상황에 저정도면 준수한편이지

나보다 더 한 형들도 많을텐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504.00
ETH 2984.44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