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04 오늘부터 일일쉼일일쉼쉼일일쉼일일쉼쉼!! 공차고 파전에 막걸리. 그 뒤 술술술. 많이 혼남. 그래도 일일쉼일일쉼쉼일일쉼일일쉼쉼 신나게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느새 주말이 가고 월요일이야

누군가 그러더라고

오늘부터

일일쉼일일쉼쉼일일쉼일일쉼쉼

멋지네

출처 : 네이버 달력

2주연속 수요일이 빨간날이라니

쉰난다~ ㅋㅋㅋ

어젠 힘든몸을 이끌고 아침 일찍 공차러 나갔어

이제 여름이라 어찌나 덥던지

좋은 날씨였지만 너무 더워서 너무 지치더라고

그렇게 오전 내내 공을 차고 밥을 먹으러 갔어

파전에

시원한 동동주 한잔 했더니 그렇게 좋을수가 없더라고

술한잔 했더니 기분이 좋아서 또 술을 마시러 갔어

와이프님이 오후에 아들님하고 놀러 나가자고 일찍 들어오라고 했는데

그래서 조금만 마시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술을 계속 마시다 보니 저녁이 다 되었더군

고기도 구워 먹고, 술국도 먹고 그랬는데 사진을 하나도 못 남겨서 너무 아쉽다.

분명 가게들어갈땐 입구 사진 찍었는데 들어가선 정작 한장도 안 찍었어 ㅠㅠ

그래도 너무 신나게 술 마시다 보니 시간 가는줄 몰랐어

큰일났다 싶어서 집에 들어 갔는데

완전 혼났어

그리고 너무나 힘들었는지 그대로 잠들어 버렸네

그리고 그대로 오늘 아침이 되어 버렸어

수요일에 같이 놀러가자고 약속해서 겨우 위기를 모면하긴 했지만

일요일인데 아들님과 놀아주지도 못하고 미안하더군

다음주부턴 공차고 밥먹고 딱 한잔만 하고 빨리 들어가야 겠어

그럼 가즈아 형들 이번 한주도 힘내고~

일일쉼일일쉼쉼일일쉼일일쉼쉼 신나게 가즈아~

Sort:  

캬 요즘 날씨 진짜 좋다
역시 오늘도 술이구만! ㅎㅎ

그러게 여름이다~

더우니까 한잔 해야지~ ㅎㅎㅎ

지금 이렇게 쉴때가 아니여.
nc 어쩔...ㅡㅡ;;

헉 NC 경기 결과를 이제 확인했네 ㅠㅠ

정말 아깝게 진거 같은데 ㅠㅠ

이럴수가 ㅠㅠ

정말 왜 이런다냐 ㅠㅠ

술술술 많이혼남ㅋㅋㅋㅋㅋㅋㅋ형포스팅은언제나재미를!!ㅋㅋㅋ이번주도활기찬주보내형!!^^

ㅋㅋㅋ 정말 많이 혼났어

적당히 마셔야되는데 너무 마셨나봐

ㅎㅎ공차고 시원하게 동동주라니 이해 된다 형ㅎㅎ담부터 한잔약속 지켜지길 바래^^

어젠 실수 했어 ㅎㅎ

담부턴 약속 꼭 지켜야지~ ㅎㅎ

혼나지즘 마...
그나저나 일일쉼일일쉼쉼일일쉼일일쉼쉼.... 신난다!

ㅠㅠ 그러게 잘해야 하는데 어젠 너무 술마시다 모든걸 잊어 버렸어 ㅎㅎ

일일쉼일일쉼쉼일일쉼일일쉼쉼 가즈아~

형아는 좋겠다! 난 다 출근할껀데.... ㅋ 뭐 혼자있다보니 쉬는날이 더 힘들어! ㅋㅋㅋㅋㅋ

독거형 어떡해 ㅠㅠ

딱 한잔만 하고 들어가기가 너무나도 어렵지요 ㅎㅎ

ㅋㅋㅋ 그러게 말이에요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99-0]닥터마밍 물티슈 라이트 캡 72매 10팩, 단 1명(마감 : 6/4일 저녁 9시 30분)

...터
5월~7월은 여섯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 제 보팅파워 기준으로, 스달 시세 ...

    신난다
    놀자
    와우
    수요일도 또놀다니 ㅎㅎ

    그러게 앞으로 매주 일일쉼일일쉼쉼이면 좋겠다 ㅋㅋㅋ

    쉬는날 많아 좋드아~~~~

    수입도 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신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