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5-17 비오는 날엔 막걸리 with 문어 무침. 경남대 축제 전야제 불꽃. 우천으로 마산 NC경기 취소 꼴찌 탈출 실패. 과연 오늘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비오는 날은 역시나 막걸리지

어젠 안주를 뭐 만들까 하다가 문어가 남아서 문어 나가사키 짬뽕을 만들어 먹으려고 했어.

숙주가 필요했는데 집 앞 마트에 하필 숙주는 다 팔리고 콩나물만 남아 있더라고.

콩나물로 만들어도 나쁘진 않은데 난 숙주가 좋은데 고민하다 옆에 부추를 보게 된거야

그럼 문어 무침 만들어 먹어야지 싶어서 부추랑, 깻잎을 사고 알밤 막걸리를 사서 들어갔어

그래서 만든 문어 무침

정말 맛있어 보이지??

마지막으로 조금 남은 튀김도 그냥 다 구웠어

며칠동안 이것만 먹었는데, 이제 드디어 다 먹었어

내일부턴 다른거 먹을 수 있겠다

먹고 있는데 갑자기 창 밖으로 불꽃이 터지더라고

경남대 축제가 시작되었나봐

밖에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긴 하던데 전야제 한다고 불꽃도 쏘고

올해는 누가 오는지 찾아 봤더니 에디킴?? 누구지?? 오늘은 홍진영, 내일은 포맨이 오는구나

작년엔 여자친구 오고 제 작년엔 싸이 왔었는데 왠지 올해는 약하다는 생각이 드네

경남대 근처에 살다 보니 아들 데리고 축제 놀러가고 하면 잼나던데 올해는 하필 비가 와버려서 축제 어떻게 되려나 걱정이네

비 안오면 축제가서 막걸리 한잔 하면 딱인데 일기 예보 봤더니 오후에도 계속 비가 오네

내일도 비가 오고... 비가 오면 나가기 귀찮고 힘든데 너무 아쉽네

그나저나 다른 동네는 비 안온거야??

야구 마산 경기만 취소되버렸네 ㅠㅠ

NC 이기는 날이었는데 비가 와서 승리를 놓치다니 이것도 너무 아쉽다

오늘도 비온다니 또 취소 될것 같은데 ㅠㅠ

이러다 꼴찌 탈출 언제 하지??

그럼 가즈아 형들 오늘 하루도 신나게 가즈아 외치면서 힘내고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랄께~

가즈아~

Sort:  

나도 오늘 비가와서 막걸리 먹고팠는데..ㅠㅠ
아침에 출근하면서 신랑한테 얘기했는데 대꾸도 없더라고 ㅠㅠ
그나저나 요리 너무 잘하는거 아냐???

하하 요리 잘하는건 아니고 그냥 재료가 좋은것 같아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문어 무침 만들기 포스팅도 올려봐야겠군 ㅎㅎㅎ

오늘도 흐리고 비오지 않아??

오늘은 막걸리 드시길 바래~

여기도 어제부터 계속 비오는데~ 나도 어제 막걸리 한잔했어 형ㅎㅎ홍진영이랑 포맨이면 작년에비해 안밀리는것 같은데~

그래??

난 여자친구가 훨씬 더 좋아서 ㅋㅋㅋㅋㅋ

요즘 아이돌 누가 누군지 연예인에 별 관심은 없는데 여자친구는 좋더라고 ㅎㅎㅎ

이러다 꼴찌 탈출 언제 하지??

형 삼팬 앞에서 이런 소리 하기 있기 없기?? 지금 겨우 꼴찌 2틀밖에 안됬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삼성 또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저 튀김 이제 다 헤치운거야? 요 며칠 계속 보이더니... ㅋㅋㅋ
근데..... 계속 봐도 나는 먹고싶다구~!~! ㅎㅎ 오늘도 비오는데.. 좋은하루 보내 형

ㅋㅋㅋ 삼성도 또 꼴찌로 내려왔구나

같이 힘내서 꼴찌 탈출 해보자~

며칠동안 저거만 먹었더니 맛있었지만 힘들었어 ㅎㅎㅎ

오늘은 뭘 먹어볼까?? 벌써부터 고민이네

저도 요즘 막걸리홀릭 ㅎㅎ 안주들이 아주 맛나보입니다!
그리고 NC승리 기원할께요. 제가 그 맘 잘 압니다. 아 네 한화팬입니다. ㅎ

네 정말 봄엔 막걸리 마시기 너무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한화도 승리 가즈아~

아싸 롯데 4위 ㅋㅋㅋㅋㅋ

ㅠㅠ

안되겠다 NC 힘내서 롯데 잡으러 가즈아~

한국시리즈에서 만납시다ㅋㅋㅋㅋㅋㅋ

와우 대박이겠네요

그런데 그렇다고 마산 부산에서만 경기만 하는건 아니죠??

서울에서도 한다고 들은것 같은데

어쨌든 NC 승리 가즈아~ ㅋㅋㅋ

아~~꼴찌 싸움 치열하네.
대학축제 정말 한번 가보고 싶네.
가수들 보는게 아니라, 분위기 한 번 느껴보고 싶다.

아들 데리고 놀러 가면 볼것도 많고 잼나긴 한데 여기 저기 호객질에 술판에 안좋은 점도 있어

뭐 술판은 나에게는 더도 없이 좋은거지만 ㅋㅋㅋㅋ

나도 어제 신랑이랑 막걸리 3통에 6천짜리 통닭 무찌~
비오는 날은 역시 막껄리야~ㅎ

누님도 맛있게 막걸리 드셨구나

오늘도 비오는데 또 막걸리 가즈아~ ㅎㅎ

막걸리는 알밤이지~ 달달하니~~

가끔 생각날때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

오늘도 비오는데 또 막걸리 땡긴다 ㅎㅎㅎ

갑자기 가평 잣막걸리가 땡겨~~!

나도 가평 잣 막걸리 먹고 싶네

어디 팔지

오늘은 그거 사러 가야겠다 ㅎㅎㅎ

그런데 팔려나 모르게네

대왕문어라도 잡은거야?
문어숙회에 걸리 맛 좋지? ㅎㅎ
언니는 창원사는구나 ㅋㅋ
보팅드리러 살짝 다녀가요~~
좋은하루 되세요ㅡㅡㅡ풀봇 ㅋ

ㅋㅋㅋ 대왕문어 였나봐 매일 매일 먹어서 이제 겨우 다 먹었어

그런데 나 아빤데 언니라고 하니 어색 어색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