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5-10 친구만나 1차는 감자탕에 소주, 2차는 똥집에 소주, 3차는 꼬치구이에 맥주 신난다. NC 9회에 대박이었지만 패배 아쉽다. 와우 펀디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가 감자탕에 소주 한잔 하자고 연락이 왔어

퇴근하고 아들님 모시고 집에가자마자 저녁을 차려 주고 와이프님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시자 마자 길을 나섰어

그렇게 친구와 만나 감자탕을 먹으러 갔어

감자탕엔 라면 사리를 넣어 줘야지

그렇게 감자탕에 소주를 맛나게 먹고 2차로 똥집을 먹으러 갔는데 즐겁게 노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

똥집 먹으면서 야구를 봤는데 NC가 9회초 6:0으로 지고 있더군 ㅠㅠ

오늘은 안되겠구나 에이 하면서 술이나 먹자는 분위기 였는데

9회말 선두타자 볼넷 출루 뒤 나성범의 안타로 무사 1 2루

이어진 스크럭스의 안타와 SK 수비 실책으로

오호~ 이거 좀 잼있어 지는데

다시 또 안타와 또 수비 실책

와~ 이거 대박

하자마자 박석민 홈런으로 순식간에 6:5로 따라잡는데

술 마시다 사람들 완전 신나고

나도 신나고

하지만 그뒤는 그냥 허무하게 끝나버렸지 ㅠㅠ

그래도 9회 5점 내면서 따라가는 NC 덕분에 잠시나마 신나고 즐겁고 행복했었어

그렇게 똥집을 다 먹고 집에 들어가려다 또 아쉬움에 맥주나 한잔 더 하러 술집에 들어갔어

그냥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거기가 투다리였군

맥주 사진 달랑 하나 찍고 또 술마시며 얘기 하느라 꼬치구이 시켰는데 꼬치구이 사진을 못 찍었군

그렇게 어젠 정말 술 술 술 거리다 집에 들어가서 뻗어서 자버렸네

그나저나 아침에 일어나서 며칠전 샀던 펀디 시세를 확인했는데

이게 뭐야 왜 이렇게 많이 올랐지??

와우~ 신난다~ 펀디 가즈아~

Sort:  

형 이미 제목에 글이 다적였는데 ㅋㅋㅋ

ㅋㅋㅋㅋ

본문은 덤이야 덤

형아 간만이야..^^

우리 서로 잊고 산듯

미안해~~

근데 형 믿고 트론 들어 갔는데 형은 펀디로 넘어 간거야??^^

원래 퀀텀 트론 스팀만 하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펀디에도 들어가버렸어

그런데 대박이 났네

신난다 가즈아~

진짜 굳형처럼 인생 재밌게 사는사람도 별로 없을 것 같아~ ㅋㅋㅋ
맞아~ 어제 NC대단했음.... 게임초반에 이재학이 조금 아쉬웠는데... 뭐 슼 타선이니까....
우리 삼성은 3연승이다~ 이제 시작이지!!

형이랑 야구보면서 술한잔하면 진짜 재밌을것 같아!! 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 형!

어제 똥집 먹으러 들어갔는데 9회초더라고 6:0 이라니 ㅠㅠ 했는데

잠시 뒤 와와와~ 거렸어 결국 졌지만 너무 너무 신났지

마산은 항상 열려 있으니 기회가 되면 방문하길 바래~ ㅎㅎ

감자탕에 소주라 완전 맛있었겠다 ㅜㅜ형덕분에 감자탕 땡기니 주말에는 감자탕 머거야겠다~~ㅋ

ㅋㅋㅋㅋ 감자탕 가즈아~

술이술을 부르는 날이었네~~
펀디오른거 축하해!

혼자 마시면 많이 안마시는데 다른 사람이랑 마시면 신나서 더 많이 마시게 되더라고 ㅎㅎㅎ

펀디 멋지다 신나게 가즈아~

어젠 술술술 마신날이군... 난 이제 체력이 안되서 1차면 끝인데... 형의 체력이 부러워 ㅋㅋㅋ

술을 즐겁게 마시기 위해서 체력이 정말 중요하지

그래서 꾸준히 운동해서 체력을 유지해야 해

지금 막 라면 먹었어요 ㅎㅎ

점심 식사를 라면으로 떼우시다니 좀 더 잘 챙겨 드셔야죠

저에겐 라면은 간식입니다 ㅎㅎ

형아~ 술 엄청 먹고 다니는구나! 집에서 싫어할텐데...ㅋㅋ

술술술 이네 헬로형 ㅋㅋ
펀디는 언제 산거야 ㅎㅎ 트론찬양하더니ㅎㅎㅎ
그래도 펀디가 가즈아했다니 헬로형 짱이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36.72
ETH 2970.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