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d 탓만 그만하고, 깃이나 읽어봐라..

in #kr-gazua6 years ago

나 방금 다핑횽아 글에도 적고 왔는데 steemit beta의 beta는 버전이 아니라 그냥 정식명칭인줄 알려고.
github의 업데이트 내용, 영문까지 읽어보면서 이게 MVP 리스트인지 어떤지 알 수 있는 능력자는 몇 안되는게 현실일거라고 봐.
껍데기 바꿀 능력이 없으니 능력자들이 바꿔주길 바라는거지. 원래 사람들은 무언가 나오기 전까지 내가 원하는게 뭔지도 모른다고 스티브횽도 얘기했잖아.
나온걸 보니까 이건 일단 내가 원한건 아닌데 어쨌든 돈 된다는 건 알고, 남들 하는 얘기에 나도 같이 와~와~하는게 일단 안정빵이라 여기니 남탓충이 되는거지 뭐.
steem이고 sbd고 1$이상만 유지돼도 난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말야.
투자한 분들이야 당연 그게 아니겠지.

Sort:  

난 sbd 는 반드시 1 USD에 페깅되어야 한다는 입장이고 ㅎ

암튼 하나도 알아보지 않고, 남탓하는 건 쉽지 ㅋㅋ 뉴비가 아무리 모라 해도 정작 스팀 가격에 대해 가장 큰 이해당사자인 고래들은 별로 신경쓰지 않음. 그만큼 알아보지도 않았더라면 투자도 안했겠지 ㅋㅋ

뉴비들은 일단 주관 잡을 때까지 시간이 걸리니 휩쓸리기 쉬운 입장이라고 봐.
그렇지 고래들이야 신경 안쓸 내용일거야.
뭐 당장 망할 서비스가 아니어도 망할거다 망할거다 말하는 근거없는 비관론자들은 원래 많아. 그냥 신경 끄고 My way!

한국형 스티밋이 얼핏 봐도 4~5개는 되어 보이는데 ㅋㅋㅋㅋ

좀만 뜯어 보면 정말 실소가 나옴 ㅋㅋㅋㅋㅋ

하.. 노답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47.38
ETH 3242.29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