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색 Ferrari - 당첨자 발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5일전에 포스팅한 연두색 Ferrai -일 스달씩 간다
참여한 많은 형아들 고마워.
당첨자 발표를 좀더 일찍했어야 했는데 천성이 게으른데다가 몸도 쫌 불편해서 발표가 늦었어.

댓글을 본 형아들은 답을 알겠지만
그냥 질러댄 형아들을 위해서....

2017-08-03 13.00.34.jpg

답은 Ford F150.

자! 그럼 당첨자 간다.

@eth0619
지가 형사 가제트래나 어쨋데나. 맨날 틀리면서 어떻게 이번엔 잘 찍었더라구.
지맘대루 x2 배를 줘야 된다나 어쨋다나.
그래 원하는데루 2배 간다.

@happywriter
답을

외제차

라구 적었더라구.
그냥 안돼보여서.....

@fast.rabbit
얘두 답을
포드! 라구 적었는데
뽀오드두 아니구 포드래...
옛날 제럴드 포드 대통령 생각나서 그냥.

@capcoms
얘는 아주 아주 열심히 수사했더라구.
컨닝했으면서.....
그래두 아주 과학수사에 근접했어.

@kiwifi
옌 아주 대놓구
"형, 나 주워 먹어도 돼? Ford F-150" 라구 적었더라구
그래,
주워 먹어라.

@smigol
얜 차이름 맞추랬더니
유뚱 예기를 하고 있더라고
그래서,
나한테 김치 싸대기 한대 맞었거던.
그래서 불쌍해서.

@hyunny
얜 내 느낌에 아주 이쁘고 귀여울거 같아.
그래서 내맘대루다가.
어쨋거나 주워먹었지만 답은 맞쳤자나.

@yangmok701
가즈안데 존대말구 댓글을 달았더라구
그래서
한대 때려 줄래다가.....

@havehappyday
얜 아버지 해외여행 시켜드려야 된데...

자 그럼
이번주도 마무리 잘 하구....

건강하구 행복한게 최고야!!!

Sort:  

앗!!!형나감동먹어쩌흑 이쁘고귀엽진않지만...이쁘게봐주는형때문에기운업!!!!헤헤 기분완전좋으다^^

앗!!그리고형차짱멋짐!이말빼먹었네ㅋㅋ

아냐 틀림없이 이쁠꺼야 마음까지도....

마음은...ㅇㅈ!!!요래 ㅋㅋ^^

아, 놔...시험은 공정해야지...마음대로 정답을 주면 돼 ? ....분노의 ㅠㅠ ^^

담엔 너두 해봐아.

앞으로 형한테는 불쌍해보여야겠네 ㅋㅋ
짠내 폴폴 풍겨야겠다 ㅋ

아! 우리 반이를 빼먹었네.
이미 발표했으니까
담번엔 당첨
무조건, 무조건이야.

마음만이라도 고마워 ㅠ

ㅋㅋㅋㅋㅋ

부럽네요.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담번엔 꼭 맞춰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한번더 예기하는데
가즈아에서
존대말쓰면
따운보팅 간다~아아아아아아앗!!!

다음부턴 달려가서 쭈글쭈글 답 주워먹어야겠다 ㅋㅋㅋ컨닝한 사람들에게도 관대하다는걸 파악했어 ㅋ

음!
벌써 파악 했구나?
조심해야겠는걸.....

나 컨닝 아니야. 알고리즘 돌린다고 늦었어.. 어쪘든 당첨 고마워!!

알고리즘같은 소리하구 ㅈㅃㅈㄴ.
뭐게?

바로 읽히는데? ㅋㅋㅋㅋㅋ넘나 자연스럽게 ㅋ

음,,, 그렇구나,,, 줏어먹는게 임자였구나 대기탄다ㅎㅎㅎ

쭈니야!
쭈니야!
그냥 불러봤어.
줄 잘서라.

그냥 막 퍼주는구만... 나만빼고!! ㅋㅋㅋㅋ 그래도 고생많았어 정리한다고~

고마해라 응

마니 해짜나아~~~~~

진짜로 두배로 퍼주었네... 고마워

달라는데....
어쩌겠니.

역시 우리 형아 최고!!!!!

뭔소리야
우리

동생이 최고지!!!!

외제차.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