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색 Ferrari - 일 스달씩 간다.... - 마감했어. 댓글에 나와!!! - 근데... 보팅은 계속해두 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신호대기중이였는데
옆에서 왠 연두색 차가 서더라.
그래서 색깔 참 죽인다 그러면서 봤더니
헉! 뻬라리야.
드라이버는 빡빡이구.
참! 취향 독특하지?
근데.....
혹시 쟤가 초상권 침해니 뭐니 하면서 나오면 어떻하지?

20180504_163417.jpg
20180504_163442.jpg

여기서 문제 간다.
그럼 내차는 뭘까?
선착순으로 10명까지 일스달씩 간다.

P.S. 이해들해, 많이 못쏜다. 요즘 생활고에 찌들려서.
보팅은 강요가 아니다. 알아서들 해.
빨로우두 그렇구.....

Sort:  

정답은 다음 포스팅에 발표한다.
지금 한잔하구 있는 중이거던.
여긴 지금 불금....
글구 내일은 새벽부터 산에두 가야 되구.

기대해줘.....

글구, 위에다 올릴라구 자뽕좀 했다.
하는김에 쫌 했다.
이해해......
넘 마니 했나?

정답!!!

외제차 !!

빰빠라밤~~~~

행작아!
글게 내가 술먹는날엔
안주루다가
"들깨 수제비" 먹으라구 해짜나.
어제 쫌 마셧구나?
ㅉㅉ
정신쫌 차리구.....

랜드로버 !

레인지 로버!
밑에 봐봐...

힝 ...램 ?!?!?!?!?

bmw 가즈아~!!
그나저나 빠박이형 존멋탱이네 ㄷㄷ

가긴 뭘가....
나한테 집중을해!

차체가 레인지로버 같은디 댓글 몇개 나왓는데 틀렷나봐??

벤틀리!

틀렸어!

벤츠?
차 시트랑 대머리형이랑 색이 같아서 한참찾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그러네~~~

다시 수정!

지프

형이 타는 차보다 하급이면 미안해 ㅠ

반이야!
나 있자나
미국살아.

그래서 지금 막 지프로 수정했어 ㅠ

골프잖아. 골프 탈 나이는 아닌데...

내 이름보구 따왔냐아?

글구....
내 나이가 어때서?
너 ㅈㄴㄷ.

차가 골프라서 @golfda 아님?ㅋㅋㅋㅋ골프 예쁜디ㅋㅋ

너까지 왜 그래?
수영이나 열심히 해!

렉서스!

틀렸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