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d 탓만 그만하고, 깃이나 읽어봐라..

in #kr-gazua6 years ago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지금의 스팀잇은 글을 다양하고 풍성하게 꾸미는거

(예를들어 백그라운드 음악을 입힌다던지 글배경에 적당히 디자인을 입힌다던지)

같은 짓을 하려면 깃헙에서 찾아봐야된다는 뜻이야?

내가 좀 컴알못이라 그런데 깃헙이나 프로그램 언어 같은걸 좀 알면

글을 더 다양하게 꾸미는게 됨?

로메브라더스랑 각종 컨텐츠 작업해보다가 너무 불편해서 때려치고 그냥 적당히 감성글만 쓰고 있거든.

진짜 진짜 컴알못임;;;;

Sort:  

아니. 깃헙 보면 그들 스스로 스팀의 지향점을 따라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불만충들만 많이 보이는 거 같아서 ㅋㅋ

이게 스팀 가격 떨어지면 매번 보이니 ㅋㅋㅋㅋㅋ

다양하게 꾸미고 싶으면 그냥 사이트 만들면 되지 ㅋㅋㅋ 지금도 디앱들이 꽤 많잖아 ㅋㅋ

그리고 백그라운드 음악이나 디자인 등은 블록체인의 지향점과 방향이 같지가 않지. 그 음악들을 어디다 올리고, 저작권 등도 해결해야하고.... 디자인도 마찬가지.

스팀 측에서 원하는 건 스티밋의 부흥이 아님. 스팀 블록체인의 활성화지 ㅎㅎ

아 뭔소린지 이제 알겠네.

대부분의 사람들이 1글1닭이라던지. 생각의 가치에 대해 돈을 드립니다. 라는 소리에 들어왔으니 불만 가질법도 하지 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314.98
ETH 3233.9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