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을 일욜답게!

in #kr-gazua6 years ago

IMG_3844.JPG


IMG_3845.JPG


IMG_3846.JPG



IMG_3847.JPG


IMG_3848.JPG


IMG_3849.JPG



IMG_3850.JPG

더 이상의 글은 생략한다.

다들 일욜 잘 마무리 했제 ?

월욜 출근 가즈앗!!!!

Sort:  

고급진 일요일을 보냈군.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거를 완성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형 진짴ㅋㅋㅋㅋㅋㅋㅋ이런 일욜 처음이야 ... 북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커돋네ㅋㅋㅋ

보팅해서 위로 왜 올렼ㅋㅋㅋㅋㅋㅋ

아 다시봐도 어이가 없어서 웃기다.ㅋㅋㅋ
진짜 인싸저격수다.

이사람들 미티겟넼ㅋㅋㅋㅋㅋㅋㅋ

오호!
집요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닼ㅋㅋㅋㅋ

글로형! 나 아웃백커라 흠칫하면서 들어왔어ㅋㅋㅋ 램 맛있었엉? 일하면서 한 반도 안 먹어봐서.. 오지치즈후라이 일은 유감이야ㅠㅠ

아진짜 ?? 램 짱 맛있어 ..ㅠㅠ 또 먹고 싶ㄷ ㅏ...츄릅 ...오지치즈 후라이를 놓치다니 ....ㅠㅠ..담번에는 놓치지 않겠어

빵에 나이프 찔러버리는 포스 ㄷㄷㄷ
진짜 맛있겠다!!
내일이 월욜이구나 시간개념이 없네 요즘...
출근 가즈아~~~

나도 시간 개념이 .. 크흡....ㅠㅠ주말 순삭

넘나..맛있어 보이는거..

오랜만에 썰읏다 ㅎ

이제 그냥 글은 절대 안쓰고 가즈아만 쓰시네...ㅎㅎ

안쓰는게 아니라 못쓰는...난 가즈아에 최적화 되어 있어 흑 ...

형 너무 알차게 보낸거 아니여!....

살다보니 이런 날도 ... ㅎㅎ

아니 뭐 이런 고급진 일요일이... 이런 어그로 리아 같으니... 누군 냉동만두 구워먹고 포스팅했구만...

아닠ㅋㅋㅋㅋㅋ냉동만두 나도 조만간 구워보려고 냉동만두 굽는거 거의 쉐프아님 못한다던데

ㅋㅋㅋ대처 쩐다 글로리 ㅋㅋㅋㅋ
(나 왜 너의 글에 와서 놀고 있지. 댓글에 댓글다는 중)

여기서 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나는 블랙라벨 kfc 버거 먹고
누구는 스테이크 썰고
상대적 박탈감에 다운ㅂ...

님아 그 보트를 누르지 마시오 ....

Kfc 버거 낼 저녁으로 나도쇼쇽 해야지

개맛있음 쇼쇽쇼쇽 총2번해야댐

ㅇㅋ 접수한다 2개호다닥

램 커플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메뉴에 영화 무료티켓으로 오지치즈 후라이즈 반사이즈. 세트 메뉴 파스타는 일반 투움바 + 스프는 비프칠리 스프 !에이드는 아사이베리 드셨군요ㅎ

아앗 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하다 근데 영화티켓 가져가면 오지치즈 후라이즈 반사이즈 주는 .? ㅋㅋㅋ 먹고나서 영화봐서 ㅠㅠ .. 몰랐음 흑

으.. 그거 영화티켓 보여주거나 예약예매 보여주면 오지치즈 반 사이즈 받어...

할!!!!!!!!ㅠㅠㅠㅠㅠ진작에 알았어야 혔는디... 노코형 한테 물어볼겅 으앙

글로형.. 9900원이야!! 담에 댓글 달아서라도 꼭 물어봐!!

흐엉 ㅠㅠ 꿀팁 고마워 ... 노코형 만세

ㅋㅋㅋㅋㅋㅋ요한이 귀여움ㅋㅋㅋㅋㅋ

와우~ 멋진 하루 보냈네~

즐건 한주 가즈아~

굳헬로 형도 즐거운 한주 보내즈앗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