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의 제조공장은 어떨까? (일본 현지에서 전하는 박상의 리포트)

in #kr-gazua6 years ago

잘 먹어야 되는데...안전은 정말 중요해! 혹시라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안전하나는 사측이 안지켜도 내가 스스로 지켜야 되고 잔업은 시간이 많으니 해도 되지만 무리해서 피곤할 정도로는 안하는게 좋을것 같애. 어떤 일인지 몰라도 프레스도 나오고 하는걸 보니 안전하게 돈 많이 벌기 바래... 밤에는 명상도 좀 하시고^^

Sort:  

개털형님 ! 반가워유 ㅎㅎ 저번주에 아드님 교육으로 카페에서 하루종일있는다는 글 본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한주가 지났어유 .. ㅎㅎ
지금 제가하는일은 크게 위험하진 않아유 ㅎㅎ 걱정감사!! 명상 가끔씩 하는데 5분정도.. 확실히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느낌이 있더군유 ㅎㅎ 주말 잘보내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