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겁없이 스파업, 돌고래로 신분세탁

in #kr-gazua5 years ago

image.png

오늘을 위해 만들어진 대문 @bbooaae님에게 받았어요! 뽀돌형 애정한당!!!


형들 안녕! 스팀잇 중독자 고물이야. 아름다운 목요일 저녁이야. 회사에서 글쓰는 맛 알았다고 건방진 포스팅 올렸더니 어떻게 알았는지 오늘 아주 소처럼 하루종일 일했어 후훗. 그래도 신나! 왜냐하면 내일 회사에 가지 않기 때문이지 짜잔!!

연차냐고? 아니 형들 부러워하지마. 1월 1일에 회사가는 대신 쉬는거야.

lucky2015형이 얼마전에 돌고래 해보는거 어떠냐고 권유했었거든. 살짝 흔들렸는데 망설이다가 에이 정신차리자 했어. 경제공동체님에게 털어놨더니 사고 싶으면 사라고 하더라고 으헝 진작살걸.

스팀 가격에 꽤 올랐었는데 기다리다가 어제 좀 떨어진 사이에 주섰어! 나름 만족해. 그래서 소원대로 돌고래가 되었다는 아름다운 썰. 어느날 난 이 날을 떠올리며 어리석은 녀석 씁쓸히 웃을지도 몰라. 그치만 간다 스팀잇. 반 쯤 믿는다 스팀잇 기다릴 순 있느니 없어지지마. 그래서 형들 내가 끝까지 여기 남을 것 같다는 그런 아름다운 결론이야.

인증샷
126EC034-41AA-46CB-8046-6BB9EC8A618E.jpeg

아아 기분 좋다. 보파 채우고 돌아올게! 처음으로 모바일 작성하는데 모바일로 글 쓰는 형들 존경한다. 두 번은 못 쓸 것 같아. 그럼 형들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해!!!

Sort:  

2만까지 달려보세요. 콘텐츠 생산자는 dream lover입니다. 때론 멍청해지기도 해야죠.

ㅋㅋㅋ 그쵸 언젠간 달려가고 싶습니다. 일단 당분간 영특한 돌고래로 만족해야죠ㅋ

대문이 대박잘어울리는구만요 돌고래고물형 ♡

뽀돌님의 영험한 대문 점지력 ㅋㅋㅋㅋ 아닐까요? 흐흐흐

와... 추카요!!! 정말 싼 가격에 잘 하셨네요!

억 Jaydih님 감사합니다. 세일하길래 주웠는데 폐업정리만 아니길 바랍니다 ㅋ 가즈아 스팀!

샘을 내려고 해도 낼수도 없겠구나
싶은 휴일이네;;;

돌고래 축하

그치 형 ... 샘이라곤 일도 안날 휴일이야 ㅋㅋ 고마워 형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대문을 따라갔네 고물형
돌고래 축하축하

응 부기형 이토록 대문이 중요한건가봐 아직 작은 돌고래지만 고마워 형!!

스파업, 돌고래 축하해요~
이제 스팀이 쭉쭉 오르기만 하면 되겠어요~^^

그러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미스티님 감사해용!!

ㅎㅎ 스파업 하셨네요!
신분세탁 축하합니다~
경제공동체님이 누군가하고 한 2 초 생각했네요.^^

다 럭키님 덕분(?)입니당!! ㅋㅋㅋㅋ 감사합니당! ㅎㅎㅎ 역시 저의 의도를 간파하셨군요:D

와우 축하.. 스파가 있어야 스팀잇이 편한건 씁쓸하긴 하지만 쭉 가보자구요..ㅎㅎ

ㅎㅎ 처음엔 씁쓸했는데 늦게 배운 스파업 날새는지 모르고 있어요- 유니콘님 같이 가시죠 ㅎㅎ

오홋... 돌고래 추카추카해~~~ ㅎㅎㅎㅎㅎ

아~~~ 그런데... 클스마스 출근에 1월1일 출근은 너무했다. ㅠㅠ

형 고마워!!!

그치형 내가 클스마스는 기대도 안했는데 새해는 진짜 진짜 진짜 싫더라... 어흑 ㅠㅠㅠㅠ 내년엔 꼭 탈출해야지

꼭 성공하길.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